경동나비엔X김씨네과일 ’뜨사모’ 팝업스토어 실시

기사입력:2024-08-13 19:58:49
[로이슈 편도욱 기자] 경동나비엔이 의류 브랜드 ‘김씨네과일’과 협업해 ‘뜨거운 물을 사랑하는 모임(이하 뜨사모)’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경동나비엔 관계자는 "‘온수’ 관련 슬로건이 담긴 티셔츠와 다양한 미니게임을 선보이며 사계절 내내 사용하는 온수의 중요성을 전달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김씨네과일’은 과일가게 콘셉트의 의류 브랜드로, 재치 있는 문구가 프린팅된 반팔 티셔츠를 판매해 이슈가 되었다. 경동나비엔은 김씨네과일과 함께 7월 말 SNS에서 ‘여름에도 온수를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티셔츠’에 들어갈 슬로건 공모전을 개최했다. 그 결과 총 142명이 응모했고, 투표를 통해 ‘온수대통(Lucky Hot Water)’, ‘때는 온수에서 나와(Chance come from hot water)’, ‘이열치열스(This heat cheers)’ 등 3개의 문구가 선정됐다. 경동나비엔과 김씨네과일은 이 3개 문구가 적힌 티셔츠를 팝업스토어에서 판매한다. 한편, 8월 21일(수)부터 김씨네과일 온라인 쇼핑몰에서 ‘뜨거운 물이 좋아(I ♥ HOT WATER)’ 티셔츠를 구매할 수 있다.

‘뜨사모’ 팝업스토어는 8월 14일(수)과 17일(토), 18일(일) 3일간 진행된다. 8월 14일(수) 11시부터 용산에 위치한 김씨네과일 작업장에서 진행되는 1차 팝업에서는 선착순 100명에게 티셔츠를 무료로 제공하며, SNS 인증 시 수건도 증정한다. 또한, 사전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4인의 ‘뜨사모’ 운영진과 ‘온수투어’도 진행한다. 말복을 맞아 삼계탕을 먹은 뒤 사우나를 즐긴다.

17일(토)부터 이틀간 성수동에서 진행되는 2차 팝업스토어는 티셔츠 판매는 물론 다양한 미니게임과 포토존을 제공한다. 사우나 컨셉으로 꾸며진 공간에 입장하면 ‘뜨사모’ 가입 후 제공되는 회원권으로 미니게임에 참여할 수 있다. 게임은 알까기, 온수 온도 맞히기, 복권 긁기 ‘온수대통’ 등으로 구성되며, 모두 완료한 참가자는 수건 또는 키링과 사우나 필수품인 바나나우유를 받을 수 있다. 또한, 포토존에서는 샤워가운 등의 소품을 활용하여 재미있는 사진도 촬영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496.81 ▼0.59
코스닥 711.61 ▼6.43
코스피200 330.97 ▲0.23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4,309,000 ▼104,000
비트코인캐시 647,500 ▼4,500
비트코인골드 16,580 ▼260
이더리움 4,800,000 ▼1,000
이더리움클래식 37,700 ▼70
리플 4,229 ▲15
이오스 1,223 ▼2
퀀텀 4,758 ▼28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4,377,000 ▼110,000
이더리움 4,801,000 ▼2,000
이더리움클래식 37,710 ▼10
메탈 1,916 ▼12
리스크 1,487 ▼10
리플 4,233 ▲21
에이다 1,547 ▼4
스팀 374 ▼2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4,270,000 ▼180,000
비트코인캐시 648,000 ▼3,000
비트코인골드 16,800 ▼100
이더리움 4,795,000 ▼3,000
이더리움클래식 37,660 ▼170
리플 4,232 ▲18
퀀텀 4,809 ▲12
이오타 543 ▼3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