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 관계자는 "‘하늘보리와 떠나는 북한산 하이킹’은 팔로워 4~5만의 등산 인플루언서가 리딩하는 하이킹 프로그램으로 지난 5일까지 선착순 신청을 받은 바 있다"라며 "회차당 20명씩 총 2회 차로 참가자 모집을 완료했으며, 지난 10일 첫 시작을 알렸다"라고 전했다.
이번 하이킹 프로그램은 참가자를 대상으로 하늘보리 국립공원 에디션과 국립공원 콜라보 굿즈 ‘반달이 키링’을 선물로 제공했으며, 등산 전문 포토그래퍼가 동행해 참가자들의 인증샷도 남겼다.
웅진식품 하늘보리는 최근 국립공원공단과 손 잡고 하늘보리 국립공원 에디션을 출시하고, 전국 국립공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캠페인을 운영하고 있다. 지난 11일까지 블랙야크 북한산 베이스캠프점과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으며, 인기 국립공원 야영장에 체크인 시 하늘보리 국립공원 에디션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운영 중에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