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메뉴 ‘속쓰리라차’는 은은하게 오래가는 매운맛과 착한 가격으로 더위와 부담까지 해소할 수 있는 신메뉴로, 정상 판매가 9,900원에 판매되며 내점/포장 시 2,000원 할인된 7,900원에 즐길 수 있다. ‘속쓰리라차’는 고피자만의 특제 고추장 칠리소스에 스리라차 마요 소스, 할라피뇨, 크러쉬드 페퍼를 조합해 감칠맛과 매운맛을 살렸으며, 고소한 베이컨까지 가득 올려 풍미를 더했다.
고피자는 출시 당일, 푸드 커머스 기업 ‘쿠캣’의 신제품 공개 플랫폼 ‘쿠캣신공’을 통해 속쓰리라차 피자와 콜라로 구성된 ‘속쓰리라차 세트 모바일 교환권’을 한정수량으로 판매하기 시작했다. ‘쿠캣신공’ 교환권은 기존 가격에서 50% 할인된 가격에 ‘속쓰리라차 세트’를 만나볼 수 있으며, 8월 13일부터 9월 28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고피자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속쓰리라차의 매운맛 정도를 맞추는 ‘스코빌 지수 맞추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는 8월 15일부터 9월 1일까지 인스타그램에 속쓰리라차 인증샷과 함께 예상 스코빌 지수를 게시해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자 전원에게 고피자의 인기 사이드 메뉴인 ‘매콤 떡볶이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프레쉬, 신제품 '크렘 앙씨엔느 화이트 트러플 페이스 크림' 출시
감각적인 스킨케어 뷰티 브랜드 프레쉬(fresh)는 고대의 헤리티지가 담긴 프레스티지 스킨케어 라인 ‘크렘 앙씨엔느(Crème Ancienne)’의 신제품 ‘크렘 앙씨엔느 화이트 트러플 페이스 크림(이하 화이트 트러플 크림)’을 8월 출시한다.
크렘 앙씨엔느 화이트 트러플 페이스 크림은 자연의 기적이라 불리는 화이트 트러플 성분의 활성 분자를 프레쉬만의 독자적인 추출 공정을 통해 100% 온전히 담아냈으며, 피부 본연의 힘을 일깨워 젊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럭셔리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주 성분인 화이트 트러플은 트러플 종 중에서도 가장 희소하고 귀중하게 여겨지는 성분으로 인위적인 재배가 불가한 품종이자 기후와 토양 등 특정한 조건을 갖춘 땅속 깊은 곳에서 최대 10년간 자라난다. 화이트 트러플 크림에 함유된 성분은 이탈리아 알바(Alba) 지역의 숲에서 지속 가능한 방법으로 채집된 화이트 트러플 중 최상급의 원료들만 선별 후 프레쉬만의 특허받은[1] 효소 추출 과정을 통해 섬세하게 추출되기에 더욱 진귀하여 그 가치를 더한다. 이렇듯 "신제품 화이트 트러플 크림에는 자연의 예술성과 프레쉬의 과학적 장인 정신이 만나 탄생한 독보적인 럭셔리 포뮬러가 담겨있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SK스토아, ‘슬기로운 실내 생활’ 돕는 상품 연달아 선보인다
SK스토아는 무더위로 실내 생활이 길어지며 생활 용품 및 인테리어 관련 상품 판매가 늘자 ‘퍼펙트 어깨 편한 기절베개’, ‘에몬스 침대’, ‘쉐우드 소파’ 등 판매 방송을 연달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최근 무더위와 열대야가 이어짐에 따라 숙면과 쾌적한 실내 생활을 돕는 상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었다. SK스토아의 지난 1일부터 11일까지 ‘냉감 패드’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약 90%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지난 3월 론칭한 ‘퍼펙트 어깨 편한 기절베개’ 상품은 5개월 만에 누적 주문 금액 50억 원을 돌파하기도 했다.
이에 SK스토아는 관련 상품의 편성을 확대하며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먼저 14일 오후 9시 41분부터 TV와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통해 동시에 선보이는 ‘퍼펙트 어깨 편한 기절베개’는 충전재까지 통째로 세탁이 가능해 여름철 더욱 쾌적하게 쓸 수 있는 상품이다.
인체공학적 패턴을 적용해 공기가 지나가는 길을 만들어 쾌적한 수면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머리부터 어깨까지 편안한 ‘C커브형 설계 구조’를 갖췄으며 부드러우면서도 탄탄한 특수 솜 충전재 ‘엘라실’을 사용해 최적의 수면 자세를 잡도록 돕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