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니엘 부산에서 바라본 전경.(사진=시그니엘 부산)
이미지 확대보기리트릿 시그니엘은 지난 2022년 12월 론칭해 시그니엘 서울 86층에 처음으로 문을 열었다. ‘저니 투 마인드풀니스(Journey to Mindfulness)’를 콘셉트로,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지친 몸과 마음을 치유함과 동시에 편히 쉴 수 있는 나만의 안식처를 지향한다.
시그니엘 부산 6층에 자리하게 될 리트릿 시그니엘에서는 고품질의 자연 유래 성분을 기반으로 노화 방지 및 에너지 충전에 탁월한 트리트먼트 등 다양한 웰니스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내달 2일부터 유선을 통해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는 것이 호텔의 설명.
리트릿 시그니엘은 올해 1월 미쉐린 가이드 매거진 에디터가 추천하는 아시아 TOP 11 스파에서 8위를 차지하며 국내 스파 중 유일하게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로즈우드 베이징, 디 어퍼 하우스 홍콩 등 최고의 시설과 서비스로 사랑받는 세계 유수의 글로벌 스파와 어깨를 나란히 하며 오픈 1년 만에 그 명성을 인정받았다.
한편 시그니엘 서울에서는 리트릿 시그니엘의 아로마 테라피를 경험할 수 있는 ‘스파 인 헤븐(Spa in Heaven)’ 패키지를 12월 19일까지 판매한다. 시티뷰 객실 1박과 르노벨 아로마 바디 프로그램(2인) 구성으로, 시그니엘 부산의 리트릿 시그니엘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김영삼 로이슈(lawissue) 기자 yskim@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