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관계자는 "서핑 페스타는 도전∙변화∙역동∙영&트렌디로 대변되는 세븐일레븐 브랜드 이미지 및 로열티 강화 전략의 일환으로 지난해 첫 선을 보였다"라며 "지난해에는 하이볼&디제잉 파티를 주제로 양양 죽도해변에서 3일 간 열렸고 누적 방문객 4천5백명, 주류 판매량 2만개 이상의 대성공을 거두었다"라고 전했다.
올해 2회차를 맞이한 세븐일레븐 서핑 페스타는 16~17일 양일 간 진행되며, 인구해변 일대에 마련된 행사부스와 각종 편의시설과 함께 젊음의 에너지를 마음껏 발산할 수 있는 풍성한 프로그램들로 꾸려졌다.
오후 2시부터 시작되는 1부 ‘서핑 프로그램’에서는 서핑 강습 및 체험, 그리고 헤나 페인팅이 인구해변 백사장에서 연이틀 진행된다. 저녁에 열리는 2부 ‘음악이 있는 맥주 프로그램’에서는 첫째 날 인기가수 다이나믹듀오와 헤이즈가 참여하는 라이브콘서트 세븐스테이지가 2시간 가량 이어지며 이후 뮤직 파티가 열린다. 둘째 날 저녁에는 디제잉쇼가 진행된다.
김흥식 세븐일레븐 음료주류팀 팀장은 “젊은층이 많이 모이는 핫플레이스에서 고객과 함께 호흡하고 공감하는 세븐일레븐만의 문화 축제를 통해 젊고 활발한 브랜드 이미지 구축과 함께 경쟁력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세븐일레븐이 가진 장점과 역량을 앞세워 고객이 진정으로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기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