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몰은 지난 7월 진행한 ‘역대급 최저가 협상했닭’ 프로모션 덕분에 7월 매출액이 전월 대비 약 20% 상승하는 등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 다시 한 번 앵콜 기획전을 마련했다. 기존 인기 제품인 '치밥'과 '닭가슴살 만두’에 이어 신제품 '고추바사삭 돈카츠볼'과 '소스듬뿍통살'이 큰 인기를 보여 매출 상승을 견인했다. 특히 7월 신규 구매 매출액은 전월 대비 약 26% 증가해 기존 소비자는 물론 굽네몰을 처음 접한 신규 소비자들에게도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선 굽네몰 모델이자 ‘맛잘알’인 홍현희가 추천하는 닭가슴살과 간편식을 최대 56%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지난 프로모션에서 판매량이 높았던 ‘치밥’과 ‘소스듬뿍통살’ 제품은 지난번과 동일한 할인율을 적용했다.
올해 신제품 판매량 1위를 기록한 ‘소스듬뿍통살’은 스팀 오븐 공법으로 육즙 가득한 통 닭가슴살에 한국인 입맛을 저격하는 K-소스를 듬뿍 더한 제품이다. 소스 포함 1팩당 100 kcal(누룽지삼계탕 기준)며, 팩당 단백질이 최대 21g 함유된 고단백 제품으로 식단 관리를 하는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많으며 50% 할인가로 선보인다.
올해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보이는 ‘고추바사삭 돈카츠볼’은 1초에 한 마리씩 팔려 ‘1초 치킨’으로 불리는 ‘굽네 고추바사삭’의 알싸하게 매콤한 맛을 그대로 구현한 제품이다. 국내산 돼지고기, 양파를 곱게 다져 부드럽고 풍부한 육즙을 살렸다.
가장 높은 할인율인 56%가 적용된 ‘소스 닭가슴살 함박스테이크’는 100% 신선한 국산 닭가슴살을 사용해 더욱 담백하고 건강한 밥반찬이다. 또한 한팩 당 단백질이 최대 16g 함유되어 있어 영양만점 간편식이다.
이 밖에도 쫄깃한 메밀피에 촉촉한 육즙이 가득한 ‘닭가슴살 만두’와 굽네 시그니처 소스가 듬뿍 들어가 치킨 맛을 그대로 즐길 수 있는 ‘닭가슴살 치밥’, 천만팩 판매 돌파한 굽네몰 대표 제품이자 소스까지 다 먹어도 160kcal이하로 식단 관리에 제격인 ‘소스가 맛있는 닭가슴살(소맛닭)’도 할인가로 만날 수 있다.
◆삼립, 콘텐츠 플랫폼 ‘까통’ 첫 프로젝트로 ‘빵빵이의 일상’과 협업한 신제품 공개
삼립이 콘텐츠 플랫폼 ‘까통’의 첫 프로젝트로 인기 유튜브 애니메이션 ‘빵빵이의 일상’과 협업한 신제품 8종을 공개한다고 19일 밝혔다.
‘까통’은 ‘맛있는 만화빵’이라는 의미의 삼립이 새롭게 선보이는 콘텐츠 플랫폼으로 소비자들이 좋아하는 웹툰, 애니메이션 등의 콘텐츠 IP와 협업해 제품을 선보이는 프로젝트다.
삼립은 ‘까통’의 첫 프로젝트로 유튜브 구독자 230만 명을 보유한 인기 유튜브 애니메이션 ‘빵빵이의 일상’과의 협업을 통해 신제품 8종을 선보인다. ‘빵빵이의 일상’은 등장인물을 통해 Z세대가 공감하는 생활 속 에피소드를 개그감 있게 풀어내 인기를 얻고 있는 애니메이션 콘텐츠다.
신제품은 빵빵이의 일상 팝업스토어 ‘빵빵이와 옥지의 만물상’을 통해 선 공개됐다. 특히 팝업 현장에서 구매한 제품에 따라 빵빵이의 일상과 협업한 띠부씰 북과 스페셜 패키지 등을 일일 한정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팝업 현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제품은 부드러운 롤케이크에 달콤한 메론소다맛 크림을 넣은 ‘빙글뱅글 메론 빵빵롤’, 고소한 땅콩분태와 매콤달콤한 그릴드 치킨을 넣은 ‘매콤빵빵 양념치킨브레드’, 선인장을 연상케하는 초코 청크가 박힌 쿠키에 백년초 크림이 어우러진 ‘??빵빵선인장쿠키’, 빵빵이의 일상 콘텐츠 속 선인장 쿠키를 구현한 제품으로 달콤한 팥 앙금과 피스타치오 크림을 조화로운 ‘달콤빵빵 팥타치오빵’, 슈 안에 상큼한 레몬커스타드와 진한 크림치즈필링을 넣은 ‘상큼빵빵 레몬치즈슈’, 달콤한 백앙금 커스터드에 쫄깃한 떡을 넣은 호빵 ‘쫀득빵빵 백앙큼’, 매콤한 할라피뇨 소스와 불고기를 넣은 ‘매콤빵빵 할라피뇨 불고기 부리또’, 얼얼한 마라로제치킨을 넣은 ‘매콤빵빵 마라로제치킨 부리또’까지 8종이다. 제품에는 빵빵이의 일상 아트웍 띠부씰 115종을 동봉하여 구매 재미를 더했으며, 22일부터 순차적으로 편의점 및 슈퍼마켓에서 만나볼 수 있다.
◆나스(NARS), ‘나스 익스플리싯 립스틱’ 출시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의 새로운 얼굴로 선정된 글로벌 보이그룹 세븐틴 에스쿱스, 호시와 함께한 메이크업 룩을 공개했다. 세븐틴 에스쿱스와 호시는 ‘나스 익스플리싯 립스틱(EXPLICIT LIPSTICK)’으로 포인트를 준 매혹적인 분위기의 메이크업을 연출하였으며, 나스만의 시크한 블랙 무드를 소화하며 서로 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이번 에스쿱스와 호시 화보 속 메이크업 포인트 아이템으로 사용된 익스플리싯 립스틱은 ‘863 언어소라이즈드’와 ‘822 더티 토크’다. 에스쿱스 픽 ‘863 언어소라이즈드’는 평소 카리스마 넘치는 에스쿱스와 어울리는 클래식 레드 컬러로 일상 속에서도 엣지 있는 메이크업이 가능하며 호시 픽 ‘822 더티 토크’는 모두가 잘 어울리는 웨어러블한 로즈 핑크 컬러로 부드러우면서도 강렬한 호시의 분위기를 담아내어 트렌디한 메이크업 룩을 완성했다.
새로워진 나스의 ‘익스플리싯 립스틱(EXPLICIT LIPSTICK)’는 나스의 30주년을 기념하며 기존 스테디 셀러 아이코닉 립스틱을 현재 트렌드으로 재해석해 리뉴얼 출시한 립스틱 컬렉션이다. 실크-새틴 피니쉬로 단 한 번의 터치로도 새틴 컬러가 입체적으로 입술에 피팅되며 나스만의 모던한 블랙 마크네틱 럭셔리 케이스가 특징이다. 특히 웨어러블한 컬러부터 선명한 볼드 컬러까지 NEW 28가지 아이코닉 컬러 라인업으로 구성되어 있어 선택의 폭이 넓어 더 특별하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