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은 매년 여름은 물론 사시사철 인기 여행지로 손꼽히며 시원한 해송과 청정바다의 자연은 물론, 로컬 먹거리까지 풍성한 인기 관광지이다. 특히 초당동 ‘두부마을’과 안목해변 ‘커피거리’ 등으로 식문화 거리 조성으로 예년부터 매년 많은 관광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두부티라미수 전문점 ‘두티 (DOOTI)’ 관계자는 "100% 국산콩으로 빚은 ‘강릉초당두부’ 및 비정제원당 등을 활용하여 매장에서 갓 내린 에스프레소로 만든 두부티라미수는 기본 코코아 파우더가 올라간 ‘강릉초당두부티라미수 -오리지널’ 제품과 화이트초컬릿 등으로 강릉 바다를 입체감 있게 표현한 ‘강릉초당두부티라미수 – 오션’ 제품과 두부를 화이트펄과 코코넛젤리 등으로 시원하게 마실 수 있도록 만든 ‘강릉초당두부오션드링크’ 등이 대표적인 메뉴로 판매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특히 다이어트와 미용에 관심이 있는 분들도 이제 달콤한 디저트를 부담 없이 드실 수 있게 되었다” 며 “이제 새로운 두부 디저트 메뉴로 ‘초당두부마을’에서 더 다양한 선택의 기회가 열린 만큼 두부마을을 찾는 더 많은 관광객들이 강릉에 오셔서 두부티라미수를 즐기시기 바란다’ 고 전했다.
한편, 한두부티라미수 전문점 ‘두티 (DOOTI)’는 매장 오픈을 기념으로 한정 기간동안 최근 SNS에서 인기있는 챌린지 ‘티라미수케익’ 댄스를 추면 메뉴 구매 시, 아메리카노를 무료로 제공하는 행사를 하고 있다.
◆엘르골프, SBS 골프 ‘제1회 메디피움 레이디스 매치플레이 챔피언십’ 제작 지원 나서
㈜독립문(대표 김형건)이 전개하는 프렌치 감성의 골프웨어 브랜드 엘르골프(ELLE GOLF)가 SBS 골프 채널에서 방영되는 ‘제1회 메디피움 레이디스 매치플레이 챔피언십’ 제작 지원에 나선다.
오는 21일(수) 첫 방송되는 ‘제1회 메디피움 레이디스 매치플레이 챔피언십’은 메디피움에서 주최, 한국미드아마추어골프연맹에서 주관한 대한민국 최초 여성 아마추어 매치 플레이로, 전국 예선을 거친 대한민국의 여성 아마추어들이 출전해 전국 최강 여성 아마추어 매치퀸 1인을 가리는 대회이다. 해당 프로그램은 총 8편으로 구성되어 8월 21일부터 10월 9일까지 순차 방영될 예정이다.
‘제1회 메디피움 레이디스 매치플레이 챔피언십’은 지난 7월 22일~24일 기간 동안 강원도 원주의 오로라 골프앤리조트에서 개최되었으며, 만 25세 이상 순수 아마추어 골퍼이자 한국미드아마추어골프연맹에 선수로 등록된 여성 아마추어 골퍼들이 참가하였다.
◆ 더벤티, 오늘(20일) 단 하루 무더위 날려줄 음료 할인 혜택 제공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오늘(20일) 단 하루 여름 시즌 음료와 대용량 사이즈 음료를 할인 받을 수 있는 ‘더벤티데이’를 진행한다.
더벤티데이는 더벤티 멤버십 회원들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날로, 매월 20일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이번 8월 더벤티데이에는 계속된 무더위에 지친 고객을 위해 시원한 여름 시즌 음료와 대용량 음료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주요 할인 혜택으로는 지난 달 지역 상생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출시한 여름 시즌 음료 연천 율무 음료 3종을 500원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