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 관계자는 "초록매실 스파클링 제로는 지난 2월 출시된 ‘초록매실 제로’에 탄산을 더한 제품으로 초록매실 제로의 인기에 힘입어 초록매실 라인업에 새롭게 이름을 올렸다"라며 "초록매실 제로는 초록매실 제로는 온라인, 마트 채널 기준 6개월 만에 382만 병 이상 팔리며 2030 소비층에 큰 사랑을 받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번 신제품은 상큼한 국산 매실 과즙에 청량한 탄산감을 더한 것은 물론 유산균까지 함유해 건강까지 생각했다. 초록매실의 상큼 달콤한 맛은 그대로 구현하되 ‘제로 칼로리’, ‘제로 슈가’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건강한 탄산음료 제품이다.
초록매실 스파클링 제로는 오는 26일 웅진식품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가장 먼저 론칭되며, 약 일주일 가량 할인해서 판매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쿠팡, G마켓 등 다양한 온라인 커머스 및 오프라인 소매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