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 하루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SK텔레콤 T day 이벤트 페이지에서 피자헛 매직바코드를 발급받은 뒤 피자헛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포장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다. T day 혜택은 이벤트 기간 동안 할인형과 적립형 중 선택해 총 1회 이용 가능하다.
이번 혜택으로 베스트셀러 ‘수퍼슈프림’을 비롯해, ‘씨푸드킹’과 ‘직화불고기’ 등 피자헛의 프리미엄 피자를 반값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피자 한 판에 스테이크 안심과 등심 두 개 부위를 모두 즐길 수 있는 ‘더블치즈 티본스테이크’ 피자도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이번 혜택은 에이닷 시크릿 코드 프로모션과 함께 이용할 수 있으며, 리치 치즈 파스타 또는 상하이 쉬림프 파스타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피자 엣지 선택에 따라 엣지 추가 금액이 발생할 수 있으며, 엣지 추가 금액도 할인 및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토핑 추가 금액은 혜택이 적용되지 않는다.
◆베이비뵨, 지속가능성 인증 받은 ‘베이비 캐리어 하모니 우븐 멜란지’ 출시
스웨덴 프리미엄 육아용품 브랜드 베이비뵨(Babybjörn)이 2024년 F/W 시즌을 맞아 착한 공정으로 만들어진 ‘베이비 캐리어 하모니 우븐 멜란지’를 출시한다.
베이비뵨의 베스트셀러 올인원 아기띠 ‘베이비 캐리어 하모니’에 새롭게 선보이는 ‘우븐 멜란지’ 라인은 100% 재생 폴리에스터 소재로 제작됐으며, 국제 재생 표준 인증인 ‘GRS(Global Recycled Standard: 글로벌 리사이클 기준)’와 더불어 ‘블루사인(bluesign®)’에서 가장 높은 소비자 안전 기준인 A등급 인증을 받았다.
‘블루사인’은 스위스 인증기관인 블루사인이 인증하는 환경, 보건, 안전에 관한 기준으로, 특히 민감한 피부의 아기 제품은 보다 까다로운 심사를 거친다. 소재 성분은 물론 생산과정의 작업 안정성과 오염물질 방출 여부, 최종 소비자의 안전에 이르기까지 모든 과정을 심사해 생산자와 소비자 모두에게 안전한 제품임을 보증한다.
이번 제품은 특수 브러싱 처리로 더욱 부드러운 우븐 소재로 제작되어 민감한 아기 피부에도 폭신한 구름에 몸을 감싼 듯 매우 부드럽고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또한, 땀을 효과적으로 흡수∙배출하여 더운 날씨에도 부모와 아기 모두 쾌적하게 사용 가능하다. 세탁기로 간편하게 세탁할 수 있으며, 빠르게 건조되어 구토나 침 등의 오염물이 묻더라도 손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실용성을 높였다.
◆에이블리, ‘N잡시대’ 쇼핑몰 창업 솔루션 ‘에이블리 파트너스’ 누적 창업 셀러 1만 명 돌파
에이블리코퍼레이션(대표 강석훈)이 운영하는 스타일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는 ‘N잡’ 수요가 늘고 있는 가운데, 쇼핑몰 창업 솔루션 ‘에이블리 파트너스’를 통해 창업한 셀러가 1만 명을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에이블리 파트너스’ 솔루션은 셀러가 판매하고 싶은 상품을 코디해 사진만 찍어 올리면 △사입 △판매 △배송 △고객 서비스(CS) △마케팅 전 과정을 대행하는 풀필먼트(Fullfillment) 서비스다. 운영에 필요한 모든 물류 과정은 서울 성수동 에이블리 자체 풀필먼트 센터에서 진행한다. 지난해 에이블리 일본 쇼핑 앱 '아무드(amood)' 연동을 통해 셀러의 글로벌 진출까지 돕는 서비스로 확장했다. ‘에이블리 파트너스’ 전 상품은 아무드에 자동 연동되며, 상품 상세 페이지 번역부터 결제, 통관, 물류, 고객 커뮤니케이션, 현지 마케팅 등 일본 판매에 필요한 전 과정을 에이블리가 담당한다.
에이블리는 파트너스 솔루션의 손쉬운 쇼핑몰 창업 프로세스가 청년층부터 40대까지 다양한 ‘N잡러’ 유입을 견인한 것으로 분석했다. 셀러 연령 분석 결과, 20대 비중이 46%로 가장 높았다. 올해 7월까지 창업한 셀러 중 30대가 30%로 가장 크게 증가했으며, 40대 이상도 28% 늘었다. 나이, 직업, 창업 경험 등에 관계없이 간소화된 쇼핑몰 운영 프로세스를 통해 사업을 시작할 수 있다는 점이 재능 있는 마이크로 셀러의 이커머스 시장 진출을 이끌었다.
창업 초기 또는 중소형 셀러를 위한 인큐베이팅 프로그램도 파트너스 셀러 증가 원동력으로 꼽힌다. 에이블리는 25억 개의 스타일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셀러가 팬층을 확보하고 효과적으로 매출을 낼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올해 상반기 기준 월 억대 거래액을 달성한 파트너스 셀러 수는 2023년 하반기 대비 50% 증가했다. 7월, ‘인더메리’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약 61배(5,995%) 늘었으며, ‘지브’도 51배 이상(5,025%)의 가파른 성장세를 보였다. ‘피깁’은 약 27.3배(2,629%), ‘룩스유’는 약 23.4배(2,239%), ‘뉴앤비’는 17배 이상(1,627%) 거래액 증가율을 기록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