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스텔라 키즈 아트 클래스’는 맘앤앙팡과 함께 진행하는 '어디에든,어린이' 캠페인 아트 프로젝트 중 첫 번째 활동으로, 지난 9~10일 양일간 경기도 파주에 위치한 시각 작업 스튜디오 파파워크룸에서 진행되었다.
‘무스텔라 키즈 아트 클래스’는 미취학 아동을 대상으로 한 ‘해피타임주스 만들기’ 클래스와 초등 저학년을 대상으로 한 ‘해피하우스 만들기’ 클래스 총 2회로 진행되었고, 아이들의 창의력과 감성을 자극하는 다양한 예술 활동이 펼쳐졌다.
먼저 미취학 아동을 대상으로 한 ‘해피타임주스 만들기’ 클래스에서는 아이들이 자신의 행복한 기억과 순간을 주제로, 느낌, 향기, 소리 등을 표현하여 주스병에 담아보는 창작 활동을 진행했다. 이를 통해 아이들은 행복을 다양한 감각으로 표현하는 특별한 경험을 쌓았다.
초등학교 저학년을 대상으로 진행된 ‘해피하우스 만들기’ 클래스에서는 행복한 순간을 집의 형태로 구현해보는 창작 활동이 진행되었다. 참가한 어린이들은 무스텔라의 다양한 촉감과 향의 제품들을 활용해 자신만의 독창적인 ‘해피하우스’를 완성하며, 창의적인 표현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었다.
◆파크 하얏트 부산, ‘조식 한정 특가’ 선보여
파크 하얏트 부산은 한여름 더위를 피해 여유로운 늦캉스를 계획 중인 고객을 위해 오는 21일부터 일주일간 ‘조식 한정 특가’를 선보인다.
본 프로모션은 해운대 바다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오션전망 객실 또는 럭셔리한 스위트 투숙 고객에 한해 조식을 무료로 제공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아메리칸 스타일부터 한식, 베이커리 등 다채롭게 준비되어 풍성한 아침을 맞이할 수 있는 조식 뷔페는 오전 6시 30분부터 오전 10시 30분까지 이용 가능하다.
한편, 모든 투숙객은 이국적인 인테리어의 실내 수영장과 품격 있는 웰니스를 경험할 수 있는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스위트 투숙객은 최대 성인 2인까지 매일 오후 5시부터 오후 7시까지 이탈리안 레스토랑 리빙룸에서 간편한 푸드와 디저트, 주류 및 탄산음료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해피아워 앳 리빙룸’ 혜택 및 사우나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소피텔 서울, 개관 3주년 기념 세계적인 아티스트 황란 작가 특별 초대 전시 열어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은 개관 3주년을 기념하여 소피텔 브랜드 가치 중 하나인 ‘아트&컬처 (Art&Culture)’를 전하고자 세계적인 아티스트 황란과 협업하여 ‘컬쳐럴 링크(Cultural Link)’를 주제로 대표작 4점을 9월 2일부터 29일까지 호텔 1층 웰컴 로비에 전시한다.
호텔 로비에서 만나볼 수 있는 황란 작가의 ‘숨겨진 숭고함(The Secret Sublime)’은 화려한 샹들리에 위에 조선시대 왕비가 궁중 대례에 사용하던 가채가 올려진 형상을 통해 프랑스와 현지의 문화가 어우러진 소피텔의 ‘컬처럴 링크(Cultural Link)’ 메시지를 전하며 화려한 플라워 데코와 함께 호텔 방문 고객의 꾸준한 사랑을 받는 포토 스팟이기도 하다.
이처럼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과의 인연이 깊은 황란 작가는 인간의 관계망, 가시성과 비가시성, 그리고 삶 속 찰나의 화려하고 아름다운 순간을 상징적인 이미지로 형상화시키는 글로벌 아티스트이다. 미국 뉴욕을 시작으로 유럽, 아랍에미리트 등 다양한 국가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으며 프렌치 럭셔리 브랜드 ‘디올(Dior)’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레이디 디올 백’을 재해석한 작품을 선보이고, 뉴욕 휴스턴 미술관, 브루클린 미술관을 비롯하여 뉴욕 맨해튼 페이스북 본사에 대형 작품을 영구 전시하여 화제가 되기도 했다. 단추, 실, 핀을 주재료로 활용한 그녀의 설치 작품은 매화, 기와, 궁궐, 가채 등 한국적 요소와 샹들리에, 에펠탑, 개선문 등 프랑스를 상징하는 문화적 소재를 결합하고, 대담한 색채 감각을 특징으로 보는 이들에게 시각적 즐거움을 주는 동시에 그 속에 내포된 삶의 양면성을 담아 깊은 울림을 선사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