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스킨케어 16년 연속 세계 1위[1], 한국 1위[2] 비오템에서 선보이는 신제품 ’NEW 아쿠아파워 올인원 스틱‘은 글로벌 최초로 한국에서 가장 먼저 선보이는 비오템의 남성 전용 수분 스틱으로 피부 수분 갈증이 많은 남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쉽고 빠르게 수분을 채울 수 있도록 컴팩트한 사이즈로 담아낸 제품이다.
자외선 차단제 사용 후에도 바를 수 있는 제품으로 얼굴, 눈가, 입 주변 등 수분 충전이 필요한 곳에 부드럽게 바른 후, 필요 시 손가락을 사용하여 흡수시켜주면 된다.
강력한 수분 충전 아이템으로 폭발적인 수분감을 선사하는 ‘아쿠아파워 올인원 스틱’은 한번의 사용 만으로도 48시간 수분 충전[3] 효과를 누릴 수 있고 건조하고 자극받은 피부에 수분을 +42.5% 개선[4]시켜 피부 갈증을 해소해준다.
피부 온도를 -1ºC 낮추어주는 쿨링 효과[5]로 운동이나 야외 활동으로 달아오른 피부의 열감을 시원하게 식혀주며, 끈적임이나 번들거림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쿨링 텍스처로 모든 피부 타입이 사용 가능하다.
또한, 신선한 시트러스와 맑은 우디 노트가 조화로운 비오템만의 아이코닉한 프레쉬 민트 향이 특징으로 하루 종일 상쾌하고 자신 있는 피부 컨디션을 만들어준다.
◆예스24, 독서 커뮤니티 사락 ‘독서모임’ 론칭
예스24가 독서 커뮤니티 사락 내 ‘독서모임’ 서비스를 론칭하고, 론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독서모임’은 예스24 사락에서 개설과 참여가 가능하며, 일반 모임과 작가 모임 두 가지 형태로 구성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누구나 간편하게 개설 가능하고, 국내 대표 서점 예스24만의 섭외력과 공신력으로 마련된 다채로운 모임에도 가입할 수 있다.
예스24 회원이라면 누구나 개설 가능한 일반 모임은 모임장을 포함해 최소 2명부터 개설할 수 있으며, 공개 또는 비공개로 자유로운 운영이 가능하다.
작가 모임은 작가·출판사 등 공식 계정이 직접 개설하고 운영해 특별함을 더한다. 모임원은 최소 5명부터 최대 100명까지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모집 가능하며, 대관 부담을 덜 수 있도록 예스24 매장 또한 활용할 수 있다. 현재 시공사와 11만 북 인플루언서 책여사(@bookyeosa)가 주최하는 <리틀라이프 1,2> 읽기 모임, 김지우 번역가와 한길사 <나의 눈부신 친구> 읽기 모임, 청예 작가와 허블 <오렌지와 빵칼> 읽기 모임 등 다섯 가지 작가 모임이 개설되어 모집 중에 있다.
◆고든램지 스트리트 버거 8월 22일, 수원 타임빌라스에 한국 3호점 오픈한다
8월 22일에 수원 타임빌라스에 고든램지 스트리트 버거가 문을 연다.
최근 스타필드, 타임빌라스 등 대형 쇼핑몰들이 신규 오픈, 리뉴얼을 거치며 트렌디한 상권으로 급부상한 수원에 고든램지 스트리트 버거 3호점이 입점한다.
고든램지 스트리트 버거 3호점의 위치는 수원역과 분당선이 만나는 더블 역세권인 타임빌라스 3층 다이닝 에비뉴다.
약 98.1Py 74석 규모로, 국내 고든램지 스트리트 버거 매장 중 가장 넓다.
수원점은 기존 매장과 같은 컬러톤, 브랜드 로고를 이니셜화한 조명 등 고든램지 스트리트 버거의 컨셉트는 유지하면서 편안하면서 고급스러운 레스토랑으로 완성했다.
그동안 긴 웨이팅과 접근성의 어려움 등으로 고든램지 레스토랑을 접하기 힘들었던 고객들이 이제 수원에서 보다 편하게 고든램지를 즐길 수 있게 됐다.
직장인, 관광객, 외국인 등 하루 약 11만명의 주변 집객력이 형성된 타임빌라스에 고든램지 스트리트 버거가 문을 열면서 앞으로 경기 남부 지역 고객들의 매장 접근성이 한층 높아질 것으로 예상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