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공구포국수와 비빔장 이미지.(사진=신송식품)
이미지 확대보기진공 구포국수는 부산의 쫄깃한 면발을 자랑하는 명물 국수인 ‘구포국수’에 신송식품의 노하우를 더해 출시했고 진공상태에서 반죽을 배합한 것이 특징이며, 반죽 사이의 공기를 최소화한 공법으로 제조해 ‘부드러움’과 ‘쫄깃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식감이 특징이라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
회사 관계자는 "이 면에 신송의 튜브형 비빔장과 다양한 야채를 넣어 상큼하고 매콤한 맛의 비빔 국수를 즐길 수 있고, 차돌박이 등의 고기를 넣으면 든든한 비빔국수 요리가 된다"며 "특히, 제품의 유형이 건소면 형태지만 얇지 않은 두께의 면이기 때문에, 면발이 무르거나 퍼지지 않고 비빔장의 새콤달콤한 맛이 가득 배어 늦은 여름의 무더위를 날리기에 충분하다"고 말했다.
여기에 신송의 통 참깨를 ‘고소하게 한 번만 짠 신송 참기름’과 맛의 디테일을 살려줄 ‘신송 깨소금’으로 마무리하면 된다.
신송식품의 관계자는 “취향에 따라 온면과 비빔국수, 냉채국수, 콩국수, 카레국수, 동치미국수 등 다양하게 조리하여 먹을 수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진공 구포국수는 HACCP(식품안전관리시스템)을 인증받아, 믿고 먹을 수 있는 안전한 식품이며, 전국에 있는 식자재마트, 대리점, 대형마트, 온라인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중이다.
김영삼 로이슈(lawissue) 기자 yskim@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