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 관계자는 "더 빅토리아 딸기는 ‘더 빅토리아’로 브랜드를 리뉴얼하고 네 번째로 선보이는 신상 플레이버로 누구나 좋아하는 ‘딸기향’을 담았다"라며 "첫 향부터 끝 향까지 달콤한 딸기의 풍미를 느낄 수 있어 딸기 에이드를 만들어 먹기에도 적합하다"라고 전했다.
웅진식품은 26일부터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신상위크’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신제품을 첫 론칭한다. 더 빅토리아 딸기는 물론, 초록매실 스파클링 제로, 아침햇살 제로슈가까지 다양한 신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오는 29일 진행되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는 35%까지 할인 판매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