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생 관계자는 "오는 29일까지 총 4일간 개최되는 ‘2024 한가위 명절선물전’은 국내 유일의 명절선물 박람회로, 명절선물 산업의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함과 동시에, 유통 판로 활성화를 위해 일반 소비자, 기업 및 단체를 대상으로 매년 실시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박람회 현장에서는 고물가 장기화 영향을 반영하여, 합리적인 가격 구성의 건강기능식품 및 생활용품, 식음료 등 다양한 품목을 선보인다"라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하이생은 ▲하이생 ▲하이생 Fresh ▲녹차로빼 ▲모락 ▲혈당밸런스 ▲야채효소 등 제품별 최대 67%의 할인 혜택을 적용한 하이생 대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뿐만 아니라, 하이생 대표 제품을 90포·120포·270포의 대용량으로 풍성하게 구성한 가격대별 추석 선물세트까지 준비하여 명절 선물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를 통해 박람회 방문객은 지인들의 가족 구성원 및 취향에 맞는 선물세트를 효율적으로 사전에 준비할 수 있으며, 현장에서 하이생 추석 선물세트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무료 배송 서비스 혜택까지 제공한다. 이에 더해 하이생은 고객의 선물 부담을 낮추기 위해 30포 용량의 하이생 전 제품 라인업을 1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는 실속형 선물도 준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