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84년 설립된 뉴스킨은 미국 유타주 프로보에 본사를 두고 전 세계 약 50개국에 진출해 있다. 퍼스널 케어 브랜드 △뉴스킨을 비롯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넥스 등 다양한 라인업 및 혁신적 제품을 바탕으로 삶의 질을 높이고 사명인 ‘선의의 힘(Force for Good)’을 전파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1984년 뉴스킨이 설립되고 그 해 ‘인핸서 스킨 컨디셔닝 젤’과 ‘클레이 팩 딥 클렌징 마스크’, ‘페이셜 스크럽’, ‘리주버네이팅 크림’ 등 13종의 제품이 세상에 출시됐다. 이들은 40년이 지난 현재까지 리뉴얼 등을 거치며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40년 역사의 주역은 단연 ‘인핸서 스킨 컨디셔닝 젤(이하 인핸서)’과 ‘NaPCA 플러스 모이스처 미스트(이하 미스트)’다.
수분 보습 및 진정 효과로 사랑 받아온 인핸서의 경우, 출시 이후 글로벌 누적 판매량은 4천 4백여만개로 이를 일렬로 연결하면 약 6900km이며, 이는 서울과 부산을 10회 왕복할 수 있는 길이이다. 또한, 뉴스킨의 본사가 있는 미국 서부에서 동부까지 가로지르는 미대륙 횡단 거리와도 맞먹는 수치다.
보습을 습관으로 만든 제품, 미스트 역시 글로벌 누적 판매량 4천 2백여만개를 돌파하며 오랜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하나의 용량이 250ml로 역대 판매된 미스트를 모두 모으면 서울 ‘코엑스 아쿠아리움’ 전체 수조를 3개 이상 채울 수 있다. 또 일렬로 세우면 약 8460km로, 서울에서 런던까지 줄 세울 수 있는 길이가 된다.
그 밖에 △바디 바 △AP 24 화이트닝 플로라이드 치약 △라이프팩 등 다양한 제품이 출시 이후 수 십여 년이 지난 현재까지 베스트셀러로 자리 잡고 있다.
◆테라바디, 웨어러블 디바이스 ‘리커버리 펄스’ 출시
테라바디(Therabody)가 웨어러블 디바이스 ‘리커버리 펄스(Recovery Pulse)’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리커버리 펄스(Recovery Pulse)’는 진동과 압박 기능과 원적외관 효과를 통해 근육의 통증 완화와 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웨어러블 헬스케어 디바이스다. 제공되는 슬리브의 형태에 따라 팔(Arm)과 종아리(Calf)에 착용할 수 있다.
휴대가 간편하고 탈착이 자유롭기 때문에 운동 후 스트레칭을 하거나 운동 중에도 사용할 수 있으며 장시간 비행을 하는 등 언제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이번 신제품에는 테라바디의 혁신적인 기술이 모두 녹아 들어있다. 테라바디의 특허 기술인 바이브라펄스(VibraPulse Technology™)는 진동과 압박을 동시에 가능하게 만들어주는 기술이다. 독점기술인 QX-마이크로 모터 11개를 정교하게 엮어내어 근육을 자극해 근육의 회복과 피로를 효과적으로 개선할 수 있다.
또한 ‘리커버리 펄스(Recovery Pulse)’의 주요 원단으로 사용된 플로우니트(FlowKnit)는 게르마늄 원사가 주입된 고기능성 패브릭이다. 이를 통해 더욱 정밀한 진동과 압박 효과를 제공하는데 도움을 준다.
◆카모아, ‘2024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참여
글로벌 렌터카&호텔 예약 플랫폼 카모아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최하는 ‘2024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에 참여한다고 26일 밝혔다.
오는 8월 27일부터 9월 29일까지 카모아를 통해 수도권을 제외한 전국 숙박 및 렌터카 예약 할인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다. 숙박 쿠폰은 7만 원 이상 구매 시 4만 원 할인, 7만 원 미만 구매 시 2만5천 원 할인을 제공한다. 여기에 최소 결제 금액 없는 렌터카 1만 원 할인 쿠폰도 추가 지급해 여행 시 필요한 차량까지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숙박세일 페스타 참여 고객을 위한 경품 이벤트도 마련됐다. 먼저 숙박 쿠폰을 이용해 여행을 다녀온 모든 고객에게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제공한다. 외에도 추첨을 통해 시그니엘 서울 숙박권 (1명), 백화점 상품권 10만 원 (5명)을 제공한다. 추첨은 쿠폰을 이용하면 자동 응모된다.
전 세계 71개국 렌터카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는 카모아는 지난 4월 고객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숙박과 차량을 동시에 이용할 수 있도록 200여 개국 숙박 상품을 모은 ‘호텔모아’를 출시했다. 호텔, 리조트, 게스트하우스 등 국내외 인기 숙박 상품을 실시간 예약할 수 있으며, 렌터카와 함께 예약 시 더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 가능하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