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 측은 평소 위스키에 대한 높은 관심으로 탁월한 안목을 가진 현빈의 취향과 배우로서의 진정성 있고 진취적이며 프리미엄 한 이미지가 브랜드에서 추구하는 품격과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현빈은 수년간 로맨틱 코미디부터 액션까지 다양한 장르와 역할을 소화하며 연기력과 프로페셔널함을 대중에게 입증한 현재를 대표하는 배우이다. 배우 현빈 역시 “평소 위스키에 관심이 많은데 위스키의 대표주자라 할 수 있는 발렌타인의 모델이 되어 무척 기쁘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발렌타인 싱글몰트 글렌버기의 신규 캠페인은 ‘시간은 우리를 기다려주지 않으니까(Time never waits for us)’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발렌타인의 브랜드 고유 슬로건인 ‘우리가 깊어지는 시간(Time Well Spent)’의 의미를 확장하면서 ‘지금 이 순간’에 초점을 맞췄다.
‘언제 한번 보자’라는 말만 오고 가는 바쁜 일상에서 발렌타인은 ‘시간은 우리를 기다려 주지 않으니까, 소중한 사람을 지금 바로 만나자’는 화두를 던지고자 했다. 발렌타인은 해당 메시지를 담은 캠페인 영상을 오는 30일 공개할 예정이다. 영상은 발렌타인의 새 얼굴이 된 배우 현빈과 함께했다. 발렌타인 측은 ‘다양한 작품 속에서 대중을 만나며 시간이 지날수록 깊은 연기 세계를 구축하고 있는 현빈은 매 시간의 소중함을 강조하는 이번 캠페인을 표현하는데 적격인 배우’라 평가하며 이러한 현빈의 이미지와 캠페인 메시지가 맞물려 더욱 진정성 있게 전달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발렌타인 위스키 블렌딩의 핵심적인 역할을 하는 키몰트 ‘글렌버기’만을 담은 발렌타인 싱글몰트 글렌버기는 ‘발렌타인의 심장’이라고 불리기도 한다. 위스키의 천국으로 알려진 스코틀랜드 스페이사이드(Speyside) 지역에 위치한 글렌버기 증류소에서 생산되는 싱글몰트 위스키로, 부드럽고 섬세한 풍미와 향으로 인해 위스키 입문자와 애호가 모두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다.
◆라카(Laka), 매끈∙통통한 입술 만드는 ‘벌키 매트 립스틱’ 10종 출시
라카(Laka)가 신제품 ‘벌키 매트 립스틱’ 10종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입술에 즉각적인 볼륨감을 연출하는 ‘벌키 매트 립스틱’은 실키한 텍스쳐와 밀도 있는 컬러감을 담은 제품이다. 24시간 지속되는 컬러로, 도드라진 입술 주름을 부드럽게 메워 더 어려진 듯 매끈하고 통통한 입술을 완성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뭉침 없이 부드럽게 발리면서 쫀쫀하게 밀착되는 볼류마이징 매트 립스틱으로, 실키한 마무리감이 입술을 편안하게 만든다.
총 10종으로 출시되는 ‘벌키 매트 립스틱’은 뮤트한 내추럴 컬러와 포인트 컬러, 선명한 클래식 컬러 등 폭넓은 컬러 스펙트럼으로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다. 본연의 립 컬러와 칙칙한 립 라인까지 완벽하게 가려주는 발색력으로 원하는 컬러의 오버 립을 빠르고 손쉽게 연출할 수 있어, 전문가처럼 완성도 높은 립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바르는 즉시 입술 볼륨감이 유의미하게 개선되며, 컬러와 입술 주름 커버 효과를 24시간 유지할 수 있다. 동물 유래 성분 없이 구현한 우수한 컬러 발현력과 커버력, 지속력 등을 장착한 100% 비건 제품이다.
매 제품 패키지마다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주목받은 라카의 신제품 ‘벌키 매트 립스틱’은 손으로 빚은 듯한 형상을 반영해 ‘사람’을 코어에 둔 라카의 브랜드 정신을 투영했다. 이번 신제품에도 여성과 남성 모델 모두를 기용한 화보와 필름을 공개해, 일상에서 쉽게 구현할 수 있는 젠더 뉴트럴 룩을 제안한다.
◆탈리다쿰, ‘국민 삐약이’ 신유빈 선수와 사진 촬영 이벤트 진행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 탈리다쿰(Talitha Koum)이 28일 오후 5시부터 현대백화점 목동점 별관 지하 2층 비클린 매장 내 탈리다쿰 팝업에서 신유빈 선수와 사진 촬영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해 11월 ‘탈리다쿰’의 앰베서더로 위촉된 신유빈 선수는 2024 파리올림픽에서 활약을 펼치며 건강한 에너지를 전달했다. 8월 22일(목)부터 28일(수)까지 진행되는 팝업에서 탈리다쿰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영수증을 지참한 선착순 100명에게 신유빈 선수와의 사진 촬영 기회가 제공된다. 또한 팝업에서는 신유빈 선수가 선택한 제품 4종을 25%, 립큐어 밤틱 제품을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며, 탈리다쿰 전 제품을 테스트 해볼 수 있다.
신유빈 선수가 선택한 4종 세트로는 피부 장벽을 겹겹이 탄탄하게 잠궈주어 맑은 안색으로 가꿔주는 ‘3겹 속보습 에센스 수’, 손상된 피부를 집중적으로 보호하고 회복시키며 무너진 장벽을 강화하는 ‘페이스 크림’이 있다. 이와 함께 탈리다쿰 시그니처 유효 성분을 고농축으로 함유해 피부의 즉각적 보습과 장벽 개선에 도움을 주는 멀티 밤, 연약한 입술을 밤낮으로 집중 케어해주는 립 마스트 겸용 비건 립큐어 밤이 구성되어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