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플라자 추석 선물세트 중 와인 매출은 전년 대비 69% 증가했다. 이번에는 ‘세븐 스톤즈(Seven Stones)’ 와인 2종을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세븐 스톤즈는 미국 나파밸리의 유명 와인 양조장이다. 연간 5000병 미만의 와인만 만들어 희소성이 높다. 대표 제품인 ‘세븐 스톤즈 2021’은 150만원으로 산미와 다크초콜릿의 조화로운 맛이 일품인 레드 와인이다. 과일 향이 어우러져 끝 맛이 부드러운 ‘더 컬렉션 바이 세븐 스톤즈 2022’ 레드 와인은 40만원에 판매한다.
추석 선물세트는 ▲육류 ▲수산물 ▲주류 ▲PB 상품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인기 품목인 더 플라자 한우 정육세트는 구이, 국거리, 불고기용 등을 모아 쓰임이 좋다. 프리미엄 한우(1++)구이 세트는 대표 부위만 엄선해 부드러운 식감과 육즙을 자랑한다. 수산물은 고객 선호도가 높은 명품 굴비 세트를 준비했다. 영광 법성포 굴비에 천일염과 인진쑥 분말가루를 배합한 것이 특징이다.
상차림 수고를 덜어줄 ‘셰프 스페셜’은 각 분야 전문가의 비법을 녹여낸 단품 요리다. ‘도원 원충 한방 불도장’은 해삼, 전복, 아롱사태에 도원 특제 소스를 담은 보양식이다. 이 외에도 간장 전복, 소갈비찜 등이 있다. 자체 브랜드(PB) 상품으로는 차량용 디퓨저&핸드크림 세트가 새롭게 추가됐다.
선물세트는 9월 13일까지 판매하며 고급 지함과 보자기에 정성껏 포장해 호텔리어가 직접 배송(서울/경기 한정) 해준다. 자세한 내용은 더 플라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더 플라자 관계자는 “고객 선호도를 고려해 2만원대부터 250만원까지 가격대를 구성했다”며 “인기가 좋은 육류의 경우 원하는 품목을 조합해 포장해 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먼싱웨어, 업계 최초 100% 실리콘 코팅 ‘실리텍스 캐디백’ 출시
데상트코리아가 전개하는 아메리칸 골프웨어 먼싱웨어(Munsingwear)가 업계 최초로 100% 실리콘 코팅이 된 ‘실리텍스 캐디백’을 출시했다.
실리텍스란 스판, 면 등 다양한 원단 표면에 실리콘을 접합한 소재다. 실리콘 장점과 섬유의 특성을 결합한 소재로, 인체에 무해한 무독성이라 지금까지 주로 의료용으로 사용돼 왔다. 내구성이 뛰어나고, 난연성, 내오염성 등 장점이 다양하나 제한적인 범위 내에서만 사용되어 왔다.
이에 먼싱웨어는 혁신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실리텍스 소재의 강점을 캐디백에 접목, 골퍼가 누릴 수 있는 혜택 범위를 확대하며 기술력을 갖춘 골프 브랜드 선두주자의 면모를 굳혔다.
‘실리텍스 캐디백’는 육안으로 봤을 때 가죽과 다를 바 없는 외관에 훨씬 부드러운 촉감을 선사한다. 그럼에도 내구성과 관리의 용이성은 가죽 소재와 비교해 한층 뛰어나다. 실리텍스는 얼룩, 액체, 먼지 등을 쉽게 닦아 낼 수 있고, 스크레치에 강해, 상대적으로 세탁이 쉽지 않은 캐디백을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다. 300℃의 고열에서도 원형을 유지해, 열로 인한 표면 손상 염려가 없고 실리콘 소재의 방수 기능을 갖춰 우중 라운드에도 안전하다. 변색에도 강해 직사광선이 강한 필드, 야외활동에도 최적화되었다.
외장뿐 아니라 내장재에도 실리텍스를 곳곳에 사용했다. 클럽 투입구에 실리텍스를 적용해 클럽을 넣고 뺄 때 생기는 마찰로 인한 마모를 방지한다.
◆씰리침대, 현대백화점 판교점 리뉴얼 오픈
글로벌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씰리침대(대표 윤종효)가 현대백화점 판교점을 리뉴얼 오픈하며 경기 남부 시장 접점을 확대한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2017년 8월 문을 연 이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씰리침대 현대백화점 판교점은 더 나은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씰리 브랜드 고유의 정체성을 보다 잘 드러낼 수 있는 모습으로 재단장을 마치고 8월 20일 다시 고객들을 맞이한다.
새롭게 돌아온 씰리침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특히 눈길을 끄는 것은 씰리의 브랜드 헤리티지를 담아낸 독특한 인테리어 컨셉이다. 씰리침대 럭셔리 라인 중 하나인 크라운쥬얼을 상징하는 딥그린 컬러를 매장 전반에 적용하여 고급스러움을 더하고, 레트로한 무드를 느낄 수 있는 씰리침대의 실제 과거 광고 이미지를 갤러리 형태로 전시하여 매장 방문 시 씰리침대의 고유 가치를 자연스럽게 체험할 수 있게 했다.
리뉴얼을 거치며 프리미엄 라인의 제품 전시도 대폭 확대됐다. 특히 최고급 매트리스 ‘엑스퀴짓 헤븐리 시더’를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으며, 씰리침대는 이를 통해 경기 남부 프리미엄 매트리스 시장을 적극 공략하겠다는 계획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