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훈제 슬라이스’는 농림축산식품부로부터 무항생제 인증을 받은 농가에서 사육한 닭고기로 만들어 참나무로 훈연한 제품이다. 기름기를 쫙 빼 담백하면서도 닭다리살 특유의 풍부한 육즙은 그대로 가둬 부드럽고 쫄깃하다. 보존료(소브산칼륨), 캐러멜색소, 산화방지제(에리토브산나트륨)를 넣지 않아 더욱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냉장 보관 제품으로 해동 없이 포장지를 제거한 뒤, 전자레인지용 용기에 담아 2분간 데우기만 하면 잡내 없이 훈연 향 가득한 닭다리살을 손쉽게 맛볼 수 있다. 미리 달궈 놓은 프라이팬에 1~2분간 뒤집으면서 익히거나, 180도로 예열한 에어프라이어에서 4~5분간 조리해도 된다. 기호에 따라 부추, 쌈무 등 채소를 곁들이거나 새콤달콤한 허니 머스타드 소스와 함께 즐겨도 좋다.
하림 ‘훈제 슬라이스’는 전국 중소형 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추후 쿠팡, 컬리 등 온라인으로도 판매처를 확대할 계획이다.
◆구찌, 새로운 구찌 2024 가을-겨울 아이웨어 캠페인 공개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가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통해 다양한 스타일의 구찌 2024 가을-겨울 아이웨어 컬렉션을 선보인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사바토 데 사르노(Sabato De Sarno)의 이번 캠페인은 자아를 담아내는 생동감 넘치는 캔버스와 같으며, 포토그래퍼 마리오 소렌티(Mario Sorrenti)는 각자의 개성이 잘 드러나는 진정성 있는 모습을 가장 순수한 형태로 담아냈다.
캠페인 속에서 각각의 모델들은 컷 아웃 디테일이 돋보이는 인터로킹 G 로고가 골드 메탈로 적용된 제품들을 착용했다. 먼저 애비 리(Abbey Lee)는 얇은 프레임을 착용했는데, 리야 케베데(Liya Kebede)와 함께한 이미지에서는 아몬드 실루엣 아이웨어를 착용해 현대적이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을 선보였다. 허 콩(He Cong)은 오버사이즈 스퀘어 선글라스와 캣-아이 실루엣 아이웨어를 선보였다. 이 외에도 조지 바넷(George Barnett)은 현대적인 감각이 더해진 두꺼운 아세테이트 소재의 스퀘어 선글라스와 아이웨어를 착용했다. 두 가지 스타일 모두 독특한 이중 레이어 구조와 안경다리에 새겨진 구찌 레터링 로고가 특징이다.
◆세이브존, ‘2024 한가위 선물 특선’ 행사 진행
세이브존(대표 김현동)이 민족의 대명절 추석을 맞아 ‘2024 한가위 선물 특선’ 행사를 진행한다.
‘한가위 선물 특선’ 행사는 8월 28일부터 9월 16일까지 판매되며, 멤버십 회원에게는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세이브존은 어려운 경기 속 소비자들의 부담을 덜어주고자 가성비 높은 실속 선물부터 고품격 선물까지 품목을 다양하게 구성했다.
우선 명절선물로 가장 인기 높은 육류 선물 세트로는 초원한우 으뜸갈비세트(22만원)와 초원한우 갈비기획세트(16만 8000원)가 가장 대표적이며, 초원한우 1+실속세트(9만9000원)까지 준비되어 있다.
수산물 세트로는 법성포 영광굴비 세트 1호(8만원)를 비롯해 굴비와 전복 등 금액별로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다. 또한 대표적인 명절 제수용 과일인 사과와 배를 모두 담은 VIP 사과배 혼합세트(5만6960원)를 비롯해 선물용으로 인기 높은 제스프리 골드키위 선물세트(2만 9920원)와 애플망고 선물세트(7만 9650원) 등을 마련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