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윈덤 그랜드 부산에서 개관 1주년을 맞아 진행하는 다양한 식음 프로모션 중 하나로, 칭따오는 호텔 레스토랑과 바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소비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프로모션 기간 뷔페 레스토랑 ‘더 브릿지’에서는 칭따오 생맥주와 칭따오 1903 맥주를 만나볼 수 있다. 런치타임에는 여유롭게 낮맥을 즐길 수 있도록 칭따오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제공하며, 디너타임에는 칭따오 1903 맥주를 3+1로 넉넉하게 즐길 수 있는 ‘칭따오 1903 바스켓 세트’를 판매한다. 칭따오 1903은 칭따오를 처음 만든 독일 양조자의 오리지널 레시피 그대로 제조한 제품으로 120년 이상 이어온 효모로 빚어낸 라거 제품이다. 바스켓 세트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칭따오 친환경 리유저블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호텔 최고층에 위치한 오션뷰 바&그릴 레스토랑 ‘온 더 클라우드’에서 부산 지역 단독으로 ‘칭따오 마스터 리미티드 비어’를 판매한다. 칭따오 마스터 리미티드 비어는 120년 이상의 역사를 이어온 칭따오 브루어리의 발자취를 기리기 위해 출시한 프리미엄 맥주다. 칭따오 특유의 청량함과 깔끔한 맛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온 더 클라우드에서 판매하는 화덕피자, 티본 스테이크와 마라 스파게티까지 다양한 퓨전 이탈리안 메뉴와 함께 페어링하면 더욱 풍부한 미식 경험을 즐길 수 있다.
한편, 올해로 개관 1주년을 맞이하는 윈덤 그랜드 부산은 전 객실 오션뷰와 글로벌 호텔 브랜드다운 고급스러운 시설과 세심하고 친절한 서비스로 고객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얻으며 서부산의 대표적인 특급호텔이자 새로운 랜드마크로 자리 잡고 있다.
◆더스코스메틱, 추석 겨냥해 ‘그린 콜라겐 5종 선물세트’ 선보여
리더스코스메틱(016100)은 추석을 앞두고 강력한 탄력 케어 라인의 ‘그린 콜라겐 스킨케어 세트’를 선보인다.
리더스코스메틱의 그린 콜라겐 라인은 밀, 콩, 옥수수에서 추출한 피토 콜라겐을 함유해 피부에수분을 공급하고 윤기를 부여하는 강력한 탄력 케어 라인이다.
기존에 출시된 세럼과 크림, 아이크림에 이어 토너와 에멀전을 출시해 스킨케어 5종 라인업을 갖춘 것은 물론, 풍성한 한가위를 느낄 수 있도록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기존의 베스트셀러 아이템 ‘그린 콜라겐 아이크림 포 페이스’를 기존 30ml에서 50ml로 증량하여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그린 콜라겐 스킨케어 5종 세트는 산뜻한 텍스처에 강력한 수분감을 선사하는 ‘그린 콜라겐 시너지 토너’, 끈적임 없이 산뜻한 워터 타입의 ‘그린 콜라겐 모이스트 퍼밍 세럼’, 탄탄한 보습막을 형성해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는 데 도움을 주는 ‘그린 콜라겐 밸런싱 에멀전’, 깊은 보습감과 실키한 감촉으로 빠르게 스며드는 ‘그린 콜라겐 하이드레이트 부스팅 크림’과 얼굴 전체에 사용하는 고농축 아이크림인 ‘그린 콜라겐 아이크림 포 페이스[스페셜에디션]’ 으로 구성됐다.
또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아이크림 단독 사용과 비교했을 때 토너와 에멀전을 아이크림과 함께 사용 시 피부 흡수 깊이 148% 증가, 피부 흡수 속도 148% 증가, 피부 흡수율 108% 증가라는 결과를 더욱 강력한 탄력의 효능 효과를 느껴볼 수 있다.
◆파뮤, 추석 선물키트 '에센셜 모이스처 듀오' 출시 기념 프로모션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파뮤(FEMMUE)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에센셜 모이스처 듀오 키트'를 출시했다.
이번 키트는 수선화의 강력한 수분 에너지를 담은 △에센셜 모이스처 로션(110ml) △에센셜 모이스처 밀크(110ml) △일루미너스 벨벳(10ml)으로 구성됐다.
파뮤의 에센셜 모이스처 라인은 새로운 얼리 안티에이징(New Early Anti-aging)을 위한 데일리 스킨케어 제품으로 리바이탈라이징(피부 회복), 브라이트닝(색소침착 피부톤 개선) 등에 효과적이다. 수분·보습력이 뛰어난 플라워 성분과 주름·미백 기능 성분 등의 시너지로 수분을 머금은 듯 촉촉하고 탄탄한 피부를 되찾아준다.
일루미너스 벨벳은 수선화 워터와 동백나무씨 오일의 이상적인 비율로 만들어진 수분-벨벳 세럼으로 촘촘한 입자가 부드럽게 스며들어 속 건조를 잡아주며 피부결 정돈에 도움을 준다. 에센셜 모이스처 로션&밀크를 바른 뒤 다음 단계에서 사용하면 더욱 좋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