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 관계자는 "농협경제지주가 수급한 국내산 농산물을 활용해 GS25가 간편식을 개발, 유통하고 NH농협카드와 연계한 소비 촉진 마케팅을 전개하는 것이 이번 협업의 주요 골자다"라고 전했다.
GS25는 농협경제지주로부터 공급받은 국내산 마늘을 활용한 간편식을 선보였다. △소이갈릭버거 △갈릭치킨포테이토샌드위치 2종을 우선 출시했으며, △마늘밥계란장조림주먹밥 △갈릭소시지김밥 △매콤마늘돼지찜&흑마늘떡갈비도시락 등 3종의 마늘 간편식을 오는 3일 추가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이번에 출시된 ‘소이갈릭버거’는 마늘을 듬뿍 넣은 패티 등으로 구현됐으며, ‘갈릭치킨포테이토샌드위치’에는 특제 마늘 소스 등이 활용됐다.
마늘과 궁합이 좋은 식재료를 조합해 메뉴를 구성하고 마늘의 풍미는 살리되 강한 향과 매운맛은 줄이는 레시피로 남녀노소 폭 넓게 즐길 수 있는 간편식 메뉴를 구현하는데 주안점을 뒀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NH농협카드와 연계한 대규모 소비 촉진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NH농협카드로 GS25의 국내산 마늘 간편식 5종을 구매하면 40% QR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가 10월말까지 이어진다. 할인 혜택 적용 시 ‘소이갈릭버거’, ‘갈릭치킨포테이토샌드위치’ 2종 모두 편의점 최저가 수준인 1800원(2종 정가 3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