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닭프렌즈와 네네치킨은 닭고기 섭취 시 단백질 및 당 함량 등 제품의 영양성분을 세세하게 살피는 소비자들이 증가함에 따라, 소스의 맛은 그대로 유지한 채 당류를 1 g대 신제품을 개발했다. 이번 제품은 고소한 닭다리살에 네네치킨과 허닭이 공동개발한 저당 소스를 더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든든하게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이번 ‘저당 순살닭다리’는 ▲토마토페이스트와 우스터소스의 조화로운 맛을 구현해 깊은 풍미를 자랑하는 ‘함박스테이크맛’ ▲중독성 있는 매콤달달한 숯불양념치킨 소스가 매력적인 ‘숯불양념치킨맛’ ▲매콤한 커리소스가 들어가 밥에 비벼서 먹으면 밥반찬으로도 손색없는 ‘매콤커리맛’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또한 100 g씩 소포장 되어있어 전자레인지에 조리 후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직장인 도시락 반찬 또는 운동족의 식단으로 구성하기에 제격이다.
이번 제품은 오는 9월 2일(월)까지 카카오메이커스에서 단독으로 주문 가능하며, 선론칭을 기념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3종 4팩 혼합 구성 및 2세트 또는 4세트 이상 구매 시 '네꼬닭 레드마요소스' 및 '전자레인지 조리 가능 용기'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푸마, 아이코닉 스니커즈 ‘스피드캣’ 새 모델 출시
푸마(PUMA)가 지난 6월 블랙, 레드 컬러의 ‘스피드캣 OG(SPEEDCAT OG)‘를 출시한 데 이어 색다른 소재를 적용한 ‘스피드캣 레더(SPEEDCAT LTH)’, 색상을 새롭게 업데이트한 ‘스피드캣 OG’를 선보인다.
화이트 레더 소재를 사용해 미니멀한 매력을 강조한 ‘스피드캣 레더’는 폼스트립과 앞코의 캣 자수, 텅과 사이드에 들어간 로고 컬러에 따라 실버, 골드, 블랙 3가지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스피드캣 OG’는 기존 모델과 동일한 스웨이드 소재를 적용, 핑크와 블랙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된다. 블랙 컬러는 포인트 컬러로 핑크를 매치해 6월 출시한 제품과 차별화했다. 특히 핑크, 블랙 컬러의 ‘스피드캣 OG’는 전 세계 통틀어 한국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Y2K 패션을 추억하는 아이템으로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6월을 시작으로 ‘LIBERATE YOURSELF WITH SPEEDCAT’이라는 슬로건 아래 다채로운 비주얼의 스피드캣 캠페인을 예고한 푸마는 이번 신제품 발매와 함께 상반된 매력의 두 캠페인을 공개했다. ‘스피드캣 레더’ 캠페인을 통해 사막 위를 내달리는 모터 스포츠와 어우러지는 강렬한 자유를 표현하고, ‘스피드캣 OG’ 캠페인에선 모던하고 쿨한 애티튜드로 표현한 자유로움을 전한다.
‘스피드캣 레더’는 8월 29일 ABC마트에서 독점 발매되며 핑크, 블랙 컬러의 ‘스피드캣 OG’ 또한 같은 날 무신사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마이다스 호텔&리조트, ‘2024 마이다스 추석 프로모션’ 진행
대교그룹의 마이다스 호텔&리조트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호텔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한 ‘2024 마이다스 추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우선 호텔 내에 위치한 숲 속 연못 옆 팝업스토어 주변에서는 밤송이 까기&군밤 체험 공간을 설치해 직접 밤송이에서 꺼낸 밤을 구워 먹을 수 있고, 아르테미스 잔디 광장에서는 투호 던지기, 제기차기, 윷놀이 등 전통놀이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또한 3층 야외 옥상정원에서는 천체 망원경으로 보름달을 관측하며 소원을 비는 보름달 관측 체험 프로그램을 준비했고, 키즈잼 추석 스페셜 프로그램으로 ‘보름달 케이크 만들기’를 진행하여 풍성한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기도 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