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전 세계적인 K-뷰티의 인기로 한국을 찾는 외국인이 늘자, 보다 다채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즐길거리를 선사하고자 퍼스널컬러 이벤트를 마련한 것이다"라고 전했다.
‘퍼스널컬러 팝업 이벤트’는 퍼스널컬러 전문 컨설팅사 이미지호와 협업으로,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매 시간 정각에 시작, 1시간 동안 진행된다. 또 고객의 진단 결과를 바탕으로 신라면세점 서울점에 입점한 브랜드의 화장품을 추천해주는 등 고객 편의를 더하기도 했다. 즉 한국인의 일상을 그대로 경험하고자 하는 외국인 관광객들의 니즈를 충족시켜주면서 동시에 면세점에서 쇼핑까지 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30달러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신라면세점 서울점 5천원 할인권을 증정하며, 정샘물, 어딕션, 루나솔 등 총 20개 브랜드에서는 컨설팅 진행 후 내점하는 고객에게 사은 행사 등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