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우퀘스트 관계자는 “새 모델 김혜윤과 함께한 광고 캠페인은 ‘피부장벽 빌드업’을 컨셉으로, 영상에서 무너진 피부는 오래된 건축물에 비유되고 장벽 관리자가 된 김혜윤이 마치 건물을 쌓아 올리듯 피부장벽을 차곡차곡 빌드업한다"라며 "이를 통해 피부장벽 손상의 근본 원인부터 파악하고 피부 본연의 힘을 탄탄하게 만들어주는 로우퀘스트의 브랜드 메시지를 알리고자 했다"라고 전했다.
김혜윤이 출연한 광고 영상은 9월 2일 유튜브∙인스타그램∙페이스북 등 각종 디지털 채널을 통해 공개 예정이며, 금일(29일) 올리브영 브랜드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등을 통해 싱그러운 매력의 김혜윤 화보컷을 선공개했다.
로우퀘스트는 신규 모델 발탁 및 광고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추후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김혜윤 포토카드 및 친필사인 제품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