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신제품 3종은 가을을 맞아 새로운 매력의 빵을 선보이고자 출시한 메뉴로, 제품별 독특한 맛, 식감, 풍미를 살려 각기 다른 개성을 보유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기존에 없던 새로운 맛의 조합과 독특한 식감을 살리는 등 신상빵만의 신선한 재미와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먼저 버터 없이 담백한 풍미와 막걸리의 은은한 단맛을 품은 ‘찰토스트 식빵’을 선보인다. 찰토스트 식빵은 수분함량이 높아 토스트로 먹으면 겉은 파사삭하고 속은 찰져, 지금껏 경험하지 못한 새로운 식감을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매일 점포에서 만드는 고소하고 신선한 우유 생크림과 부드러운 팥앙금으로 만든 프리미엄 생크림 단팥빵 ‘초신선 생크림앙빵’도 출시한다. 한 입 베어물면 달콤한 팥앙금과 우유 생크림의 쫀득하고 퐁실퐁실한 식감과 달콤하고 고소한 풍미를 입 안 가득 느낄 수 있다.
달콤바삭한 소보루와 고소한 풍미 담은 버터, 짭짤한 소금의 매력을 더한 ‘소금버터 소보루번’도 소개한다. 가을과 잘 어울리는 소보루빵과 고소한 소금빵의 신선한 조합을 통해 새로운 맛과 식감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소보루와 소금버터가 만들어내는 중독성 강한 단짠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이연에프엔씨, 점주 대상 오송 공장 견학 프로그램 실시
한촌설렁탕 등을 운영하는 종합식품기업 이연에프엔씨가 가맹점주와의 소통 강화 및 신뢰 구축을 위해 지난 21일 오송 공장에서 점주 대상 공장 견학 프로그램을 실시했다.
이번 견학 프로그램은 점주들에게 본사 제품의 생산·공급 과정을 상세히 소개하고 이해를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2019년 7월 오송 공장 준공 이후 매년 점주들을 초청해 운영할 계획이었으나 코로나로 인해 잠정 중단된 후 올해 재개되었다. 이연에프엔씨는 매년 HACCP 인증을 통해 제품 품질 관리와 위생 유지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견학 중 점주들은 16도 이하 온도 유지 육수 냉각기, 1사이클당 최대 3.9톤 생산 가능한 육수 추출실, 1mm 이하 이물질 선별 가능한 X-RAY 선별기 등 균일한 맛과 철저한 위생 관리를 위한 첨단 자동화 시스템을 직접 확인할 수 있었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점주들은 원료 입고부터 가공, 포장에 이르는 전 생산 공정을 관찰하며 본사의 품질 관리 노력에 대해 높은 만족감을 표했다.
◆PGA TOUR & LPGA 골프웨어, 세련된 시즌 컬러 돋보이는 2024 가을 컬렉션 공개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지원, 임동환)가 전개하는 PGA TOUR & LPGA 골프웨어가 가을을 앞두고 새로운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퍼포먼스와 스타일을 모두 갖춘 제품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시즌 특유의 차분한 컬러감과 트렌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아이템들로, 필드는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자연스러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2024 가을 컬렉션은 변형 패턴, 맞춤 주름, 액션 밴드 등 활동성을 고려한 기능성 측면을 강조했다. 여성 제품에서는 스윙 시에도 편안한 활동성을 위한 반바지형 플리츠 스커트가, 남성 제품에서는 과격한 움직임에도 스타일을 유지해주는 논슬립 밴드가 장착된 골프 팬츠가 눈에 띈다. 이외에도 부드럽고 신축성 있는 소재를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바람을 막아주는 안감과 기모 소재, 사이드 지퍼 등 디테일한 요소를 더해 실용성을 한층 살렸다.
대표 제품 중 ‘라인 배색 니트 풀오버’는 감각적인 배색 파이핑 디테일로 포인트를 줬으며, 깔끔한 핏으로 일상룩과 필드룩 모두 소화 가능하다. 또한 목재펄프에서 추출한 친환경 원료가 함유된 레이온 혼방 소재의 ‘라인 배색 풀오버 니트’와 시즌 컬러감을 담아낸 ‘코듀로이 팬츠’ 역시 캐주얼한 필드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아이템이다. 착용감이 부드럽고 보온성이 우수한 겨울용 ‘포켓 포인트 본딩 팬츠’의 경우 상의 노출을 잡아주는 논슬립 밴드가 적용되어 격한 움직임에도 깔끔한 외형을 연출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