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향은 아직 역대급 무더위의 여운이 가시지 않은 덥고 습한 날씨에 집에서도 손쉽게 맛있는 식사를 준비할 수 있도록 조리가 용이한 제품을 선보인다. 지방이 적고 살코기가 많아 육질이 부드러운 돼지고기 앞다리로 만든 베이컨인만큼, 풍부한 감칠맛을 비롯한 쫄깃한 식감, 담백하면서도 깊은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무엇보다 간편하면서도 든든하게 한끼를 즐길 수 있도록 슬라이스 형태로 구성되어 다양한 요리에 활용하기 좋으며, 국내산 참나무로 구현한 은은한 불향이 요리에 맛을 한층 더해준다.
조리법 역시 쉽고 편리하다. 전자레인지로 조리한다면 전자레인지 전용 용기에 내용물을 펼쳐 넣고 랩을 씌워 30초간 데우면 된다. 후라이팬으로 조리하는 경우 중불에 앞뒤로 2분 정도 조리하면 참나무향의 매력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신제품은 간편한 조리법으로 특히 출근 시 도시락을 챙겨 나가는 직장인들에게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다. ‘담백하고 쫄깃한 베이컨’을 팬에 구운 뒤 팽이버섯, 아스파라거스 등을 감싸 말아주면 팽이버섯베이컨말이 등 다양한 음식을 쉽게 만들 수 있어 반찬으로 제격이다.
한편, 신제품 ‘다향 담백하고 쫄깃한 베이컨’은 쿠팡과 미트 박스 등 온라인 오픈 마켓에서 만나볼 수 있다.
◆버즈니, 커머스 AI 구독 서비스 ‘에이플러스 AI’에 신규 기술 10종 추가
인공지능(AI) 기술 기반 서비스 회사 버즈니(대표 남상협, 김성국)가 올인원 커머스 AI 구독서비스 ‘에이플러스 AI(APlus AI)’에 신규 커머스AI 기술 10종을 추가했다.
에이플러스 AI가 새롭게 선보이는 기술은 ‘A+ 라이브커머스 챗봇 AI’를 비롯해 총 10종이다. 먼저 ‘라이브커머스 챗봇 AI’는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을 위한 AI 챗봇 기술이다. 방송에서 소개되고 있는 상품의 리뷰 / 방송 내용 / 상세 이미지 등 상품과 관련된 다양한 데이터를 학습해 실시간으로 상품과 관련된 이용자의 질의에 답변해 준다.
이 외에도 상품에 대한 핵심 정보만 자동으로 가공하고 요약해 주는 ‘상품 요약 AI’, 상품 상세페이지의 이미지에서 필요한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는 ‘상품 상세 네비게이션 AI’ 등이 있다.
또한, 이커머스 플랫폼을 운영하는 운영사의 업무효율을 극대화 해줄 수 있는 ‘상품 마케팅AI’와 ‘최저가 탐색 AI’등 도 추가돼 운영부터 서비스까지 이커머스의 전분야에 도입 가능한 다양한 커머스AI 기술이 추가됐다.
이번에 신규 추가된 AI기술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에이플러스 AI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각 기술에 대한 실제 비즈니스 효과와 실용성도 웹사이트에서 직접 테스트해 볼 수 있다.
◆아틀리에 나인의 두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바이와이제이(대표 김영근, 전혜진)가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여성 브랜드 아틀리에 나인(Atelier Nain)이 8월 30일,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도산 스토어는 한남 스토어에 이은 두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로 8월 22일부터 8월 28일까지 가오픈 기간을 마치고 8월 30일에 그랜드 오픈한다.
‘빛바랜 하얀 가든(Faded Bianco Garden)’을 테마로 한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는 유럽의 조용한 마을에 자리한 듯한 빛 바랜 빌라와 정원을 모티브로 했다. 일상 속 낭만을 선사할 아름다운 정원과 아틀리에 나인만의 감성과 취향으로 세심하게 엄선한 패션과 아트, 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다.
1층과 2층으로 구성된 쇼룸에는 아틀리에 나인의 의류 라인과 주얼리, 굿즈를 비롯해 라이프스타일 아이템까지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또한 내추럴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노마드 샵, ‘윈글린트’와 협업한 아틀리에 나인만의 향으로 만든 룸 스프레이, 향수, 디퓨져 등도 함께 선보인다. 지하 1층은 스페셜 티와 커피, 새롭게 재해석한 약과를 디저트로 즐길 수 있는 ‘카페 코제트’가 자리 잡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