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가을 프로모션 돌입

기사입력:2024-08-29 16:34:58
[로이슈 편도욱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8월 30일부터 다양한 커피로 더 좋은 하루를 선사하는 가을 프로모션을 시작하며, 가을 시즌 대표 음료인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를 필두로 가을과 어울리는 다채로운 풍미의 신규 음료와 푸드 등을 새롭게 선보인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는 2019년을 시작으로 매년 가을 시즌을 알리는 시그니처 음료로 사랑받으며, 올해 역시 첫 출시 때의 맛과 풍미 그대로 돌아왔다"라며 "짙고 풍부한 커피와 달콤한 글레이즈드 폼의 뛰어난 조화로 지난해 가을에만 500만 잔의 판매고를 올린 바 있다"라고 전했다.

글로벌 스타벅스에서 사랑받는 펌킨 스파이스 라떼를 국내 버전으로 재해석한 ‘펌킨 스파이스 오트 아이스 쉐이큰 에스프레소’도 만나볼 수 있다. 가을과 어울리는 달콤한 호박과 이국적인 스파이스 풍미가 커피와 부드럽게 어우러진 쉐이큰 에스프레소 음료로, 시나몬과 정향 같은 알싸함이 특징인 향신료를 사용하여 독특한 풍미를 자랑한다.

청포도의 상큼함과 유자청의 달콤 쌉싸름한 맛의 조화로 청량함이 돋보이는 ‘청포도 유자 레모네이드 리프레셔’는 늦더위에 에너지 충전이 필요할 때 즐기기 좋다.

아울러, 산처럼 쌓아 올린 부드러운 밤 크림에 초코 크레이프를 겹겹이 쌓아 올린 ‘몽블랑 초코 크레이프 케이크’, 국내산 밤 다이스를 사용하여 촉촉하고 부드러운 브레드에 달콤한 밤 페이스트와 앙금을 담은 ‘폴 인 왕밤빵’, 국내산 보늬 밤을 고소한 패스츄리에 통째로 담은 ‘우리 보늬 밤 패스츄리’ 등 대표적인 가을 열매인 밤을 활용한 신규 푸드도 새롭게 출시한다.

스타벅스는 이번 가을 프로모션을 기념해 8월 30일부터 9월 5일까지 가을 신규 음료 3종을 사이렌 오더로 구매 시 별 3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416.86 ▼2.00
코스닥 685.42 ▲3.86
코스피200 320.53 ▲2.83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28,191,000 ▼424,000
비트코인캐시 610,000 ▼2,000
비트코인골드 44,120 ▲110
이더리움 4,364,000 ▲12,000
이더리움클래식 32,350 ▼40
리플 1,284 ▲49
이오스 815 ▲1
퀀텀 4,006 ▼25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28,046,000 ▼425,000
이더리움 4,360,000 ▲10,000
이더리움클래식 32,360 ▼30
메탈 1,544 ▼14
리스크 1,330 ▲2
리플 1,281 ▲48
에이다 944 ▲5
스팀 271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28,180,000 ▼450,000
비트코인캐시 610,500 ▼2,000
비트코인골드 45,000 ▲1,950
이더리움 4,363,000 ▲13,000
이더리움클래식 32,350 0
리플 1,283 ▲50
퀀텀 4,037 ▲16
이오타 218 ▲2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