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한국안광학산업진흥원)
이미지 확대보기이는 한국안광학산업진흥원에서 운영하는 ‘글로벌 안경브랜드 육성사업’을 통해 K-아이웨어 브랜드의 패션시장 진출을 도모하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K-패션을 이끄는 패션디자이너 3인과 디자인 협업을 통한 새로운 아이웨어 컬렉션을 선보인다.
5일 동안 진행되는 본 이벤트 부스는 글로벌 아이웨어 시장에서 K-아이웨어 브랜드의 성장을 향한 여정을 패션위크에 방문한 참관객과 함께 하는 체험형 팝업부스로 기획햇으며, K-아이웨어 브랜드 (마치, 어크루, 플럼)와 패션 디자이너 브랜드(얼킨, 홀리넘버세븐, 줄라이칼럼)가 협업한 K-아이웨어 제품을 팝업 부스에서 직접 만나 체험할 수 있다.
한국안광학산업진흥원 관계자는 “글로벌 아이웨어 시장 내 K-안경의 프리미엄화를 위한 디자인과 마케팅 활동 지원을 강화하는 등 K-아이웨어 브랜드육성에 집중하고 있다” 며 “K-아이웨어의 우수한 제품력과 디자인을 알리는 계기를 마련하고, 앞으로 글로벌 시장으로의 성장과 확대를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 및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김영삼 로이슈(lawissue) 기자 yskim@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