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슈] 더본코리아, '백종원의 LA갈비' CJ온스타일서 출시 外

기사입력:2024-08-30 14:11:31
[로이슈 편도욱 기자]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 더본코리아(대표 백종원)가 질 좋은 갈비를 비법 간장소스에 오랜 시간 숙성시켜 깊은 맛을 자랑하는 ‘백종원의 LA갈비’를 오는 31일 CJ온스타일 라이브 방송에서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최근 간편식 카테고리 내에 양념육에 대한 소비자 수요가 꾸준히 증가함에 따라 출시한 것으로, 밥반찬부터 다가오는 추석 명절 선물로도 제격이다.

‘백종원의 LA갈비’는 미국산 초이스 등급의 척갈비만을 엄선하여 풍부한 육즙과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한다. 특별히 국내산 생강, 양파, 마늘, 대파를 넣어 만든 백종원 대표의 특제 간장소스에 24시간 냉장 숙성하여 호불호 없는 달콤 짭짤한 풍미를 극대화했다.

이번 제품은 1팩당 400g씩 총 7팩 세트 상품으로 구성되었으며, 보관과 조리가 간편해 선물용이나 든든한 한 끼 식사 메뉴로 제격이다.

‘백종원의 LA갈비’는 오는 31일(토) 17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CJ온스타일 라이브 방송을 통해 첫 선보일 예정이며, 9월 3일(화)부터는 더본코리아 공식몰 ‘빽쿡’과 스마트스토어(더본마켓) 등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2025 봄여름 컨벤션 개최

한성에프아이의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이 2025 봄여름 컨벤션을 통해 내년 시즌 제품을 공개하고, 혁신적인 프리미엄 퍼포먼스 라인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컨벤션은 지난 28일, 29일 양일 간 성수동 비컨 스튜디오에서 비공개로 진행됐으며 테일러메이드 글로벌 관계자를 비롯해 백화점 담당자, 대리점 경영인들이 초청된 가운데 2025년 봄여름에 전개해 나갈 주요제품 소개와 브랜드 전략 등을 소개했다.

골프는 단순한 스포츠를 넘어 자연과의 교감이 필요하고 기술과 전략이 필요한 스포츠기 때문에 필드 위에서 발생하는 여러 가지 상황을 대비해야 하기 마련이다. 이에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골프에 필요한 모든 면에서 뛰어난 성능을 제공해 어패럴이 스코어를 향상 시키는데 핵심적인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디자인 연구에 집중해 설계부터 새로운 기법을 적용했다.

이번 컨벤션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2025년 봄여름 시즌의 시그니처 라인은 프로골퍼로부터 영감을 받아 스윙에 최적화된 디자인 설계와 우수한 소재, 테크니컬한 봉제기법을 고스란히 담아내 최상의 퍼포먼스를 구현할 수 있도록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골퍼의 움직임을 고려해 신체 구조와 관절 부위에 필요한 디테일을 세심하게 적용해 스윙 가용범의의 한계를 최대치까지 끌어올릴 수 있도록 했다. 이는 끊임없는 디자인 연구개발을 통한 골프웨어의 혁신과 스타일을 한단계 진화시키기 위한 노력이 고스란히 담겨 있는 부분이다.

또한 지치지 않고 자신과의 도전을 지속하는 골퍼들의 열정에 도움을 주기 위해 반복적으로 이뤄지는 스윙 매커니즘에 맞춰 패턴을 적용해 백스윙에서 릴리즈 구간까지의 가이드 라인 역할이 가능하도록 디자인을 반영했다. 더불어 인체구조상 투습, 통기, 냉감이 필요한 부분에 적절한 소재 매치로 골프웨어의 착용에 따른 스윙 동작이 이전보다 쉬워지고 편안해지도록 했다.

◆ ‘패션플러스’, 8월 신규 판매자 전월比 15% ↑

특가 패션 쇼핑 플랫폼 ‘패션플러스’에 8월 신규 입점한 판매자 수가 전월 대비 15% 증가했다고 30일 밝혔다.

최근 이커머스 판매대금 정산 지연 사태로 인해 이커머스 업계에 대한 소비자들의 우려가 커진 가운데, 판매자는 물론 구매자까지 플랫폼을 보는 눈과 기준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온라인에서 안전하게 거래할 수 있는 새로운 플랫폼을 찾아 이동하는 움직임이 확대되면서 패션플러스를 찾는 판매자도 증가하고 있는 모양새다. 7월과 8월 사이 새로운 판매자들이 유입되면서 패션플러스의 8월 신규 판매자 수는 지난 달 대비 15%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기존 패션플러스의 월간 신규 입점 판매자 증가율이 5% 정도였던 것을 감안하면 빠른 속도로 신규 브랜드가 늘고 있는 셈이다.

실제로 패션플러스의 8월 판매자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약 13% 이상 성장했다. 컬럼비아, 루이까또즈, 니베아, BYC 등 새로운 입점 브랜드들은 빠른 매출 상승세를 기록하고 있다. 매주 다양한 브랜드 프로모션과 기획전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브랜드를 알리고, 매월 마지막 주 ‘브랜드 뉴’ 프로모션으로 신규 브랜드를 집중 조명하는 전략이 판매자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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