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세일’에서 롯데면세점 온라인 채널에 입점한 400여 개 브랜드, 총 1만여 개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대표적으로 에스티로더와 SK-II, 톰포드 뷰티, 조 말론 런던 등 프리미엄 화장품‧향수 브랜드를 비롯해 닷사이와 오쏘몰 그리고 최근 내국인 고객에게 마사지기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풀리오 등이 있다.
매주 30개의 새로운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위클리 핫딜'과 롯데면세점 바이어가 엄선한 아이템을 소개하는 'MD'S PICK' 기획전도 진행한다. 2024 F/W 시즌 추천 패션, 면세 위스키, 주얼리와 아이웨어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최대 70% 특가에 제공한다. 오는 한가위 명절을 맞이해 가족과 지인을 위한 선물도 한데 모아 60% 저렴하게 쇼핑할 수 있다.
또한, 100% 당첨 가능한 랜덤 룰렛 프로모션, 경품 증정 등 고객 참여 행사도 진행한다. LDF PAY 3만 원, 스페셜 포인트, 추가 적립금 등 당일 사용 가능한 리워드를 무작위 지급한다. 나아가 행사 기간 카카오페이머니로 2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정가 700만 원 상당의 ‘프레드(FRED)’ 목걸이도 경품으로 증정한다.
페이먼트사 제휴를 통해 주차 별로 달라지는 추가 혜택도 준비했다. ▲9월 30일까지 카카오페이머니로 25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 원 즉시 할인, ▲9월 9일부터 15일까지 카카오페이X하나카드로 5만 원 이상 결제 시 추가 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어 ▲16일부터 22일까지 네이버페이로 20만 원 이상 쇼핑 후 인도를 완료하면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마지막으로 ▲23일부터 30일까지 롯데카드로 결제 시 추가 할인을 진행한다. 행사 및 고객 혜택 관련 자세한 내용은 롯데인터넷면세점 웹사이트와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롱샴 24FW ‘르 로조(Le Roseau)’ 출시
프랑스 럭셔리 패션 하우스 롱샴(Longchamp)의 2024 가을/겨울 컬렉션은 ‘Longchamp Team Spirit’이라는 컨셉 아래, 활동적이고 세련되며 다이내믹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이번 컬렉션을 통해 신체 및 정신적 건강의 조화로움으로 행복한 삶을 영위하는 것, 그리고 우아함과 감각적인 면의 균형을 유지하며 자기 자신을 드러내는 것을 강조하고자 했다.
롱샴은 이번 컬렉션을 통해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가방 라인인 ‘르 로조(Le Roseau)’를 새롭게 재해석하였다. 출시된 지 30년이 넘은 롱샴의 ‘르 로조’는 심플하면서도 우아한 클래식 라인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으며, 로조(Roseau)가 의미하는 갈대처럼 유연하지만 결코 부러지지 않는 롱샴의 브랜드 정체성을 잘 드러내고 있다. 또한 대나무에서 영감을 받은 시그니처 토글 장식이 포인트로, 바쁜 도시 여성들이 손쉽게 멋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도록 돕는다.
24FW 컬렉션의 르 로조는 세련되고 우아한 라운드 디자인이 특징이다. 측면의 스냅 버튼을 통해 가방 형태를 바꿀 수 있는 기능성을 겸비했을 뿐만 아니라, 그레인 소가죽으로 제작되어 편안하고 유연한 커리어우먼 룩과 파리지앵 룩을 완성할 수 있게 해준다. 탈부착 스트랩을 통해 토트백과 숄더백 두 가지 스타일로 연출도 가능하다.
◆토니모리, 가수 청하 브랜드 모델 발탁
토니모리가 가수 ‘청하’를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30일 밝혔다.
토니모리는 그간 기존의 슬로건이었던 ‘Street Culture’의 변경을 위한 대대적인 브랜드 리브랜딩 작업을 진행해왔다. 이번 8월을 기점으로 ‘가장 자신다운 것이 가장 특별한 것’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Be Uncommon’을 브랜드의 새로운 슬로건으로 정립하고, 브랜드 뮤즈로 가수 청하를 선정했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청하는 자신만의 독보적인 이미지를 구축해 나가는 아티스트로서 토니모리가 추구하는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한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토니모리는 청하의 이미지를 활용해 다양한 광고 채널을 통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30일 코엑스 옥외광고를 시작으로 9월 초에는 주요 케이블 채널을 통한 TV 광고 및 서울 시내 주요 노선의 버스 광고를 진행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