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신제품은 최근 모델로 합류한 변우석의 손길로 탄생한 플레이버다. 배스킨라빈스는 신입 연구원 변우석이 개발 과정에서 플레이버의 조합, 비율, 작명 등 세부 사항에 적극적으로 의견을 제시하며 열정을 드러냈다고 밝혔다. 9월 이달의 맛 ‘우석이도 외계인’은 변우석이 평소 배스킨라빈스에서 가장 좋아하는 두 가지 맛, ‘엄마는 외계인’과 ‘민트 초콜릿 칩’을 조합해 탄생한 제품이다. 민트 아이스크림과 초콜릿 아이스크림이 조화를 이루며, 초콜릿 칩과 단짠 매력의 프레첼 볼이 더해져 풍부한 식감과 깔끔하면서도 달콤한 매력을 자랑한다.
변우석의 ‘최애’ 이모티콘을 모티브로 한 이달의 케이크 ‘우석이와 함께 스마일’ 도 출시된다. ‘워크샵 by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셰프 메이드 케이크로 오는 8월 31일 먼저 선보인 뒤, 이후 9월 중순경부터 배스킨라빈스 전 점포에 확대 운영될 예정이다. 스마일 이모티콘의 눈과 입부분을 표현한 아이코닉한 케이크로 기획되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달의 디저트로는 민트와 초콜릿 아이스크림 조합에 초콜릿 칩으로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인 ‘우석이도 외계인 마카롱’을 선보인다. 9월 중순 경에는 민트와 초콜릿 아이스크림에 프레첼 볼과 초콜릿 칩 토핑을 더해 더욱 풍부한 맛을 선사하는 ‘우석이도 외계인 선데’도 추가 출시할 계획이다.
한편, 이달의 맛 출시를 기념해 배스킨라빈스는 오는 1일부터 3일까지 ‘9월 배라데이’를 진행한다.
◆더샘, 9월 ‘올영세일’ 진행
글로벌 에코 더샘(대표이사 임진서)이 오는 9월 5일까지 일주일 간 진행되는 올리브영의 대규모 정기 프로모션인 9월 ‘올영세일’에 참여한다.
이번 올영세일에서는 ‘올영 1등 컨실러’인 ‘커버 퍼펙션 트리플 팟 컨실러’를 비롯해 컨실러의 촘촘하고 밀도 높은 커버리지를 쿠션으로 구현한 ‘커버 퍼펙션 컨실러 쿠션 리뉴’ 등 다양한 품목을 최대 34%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커버 퍼펙션 트리플 팟 컨실러’의 △01 코렉트 베이지, △03 코렉트업 베이지 2가지 호수는 컨실러 제형에 맞추어 제작된 고퀄리티 ‘컨실러 브러쉬’가 포함된 기획세트로 구성되었으며, 14% 할인가에 판매한다.
또한 커버 명가 더샘의 커버 노하우를 담은 실키 매트 쿠션 ‘커버 퍼펙션 컨실러 쿠션 리뉴’는 본품과 동일한 용량이 담긴 리필형이 추가 구성된 세트로 28% 할인한다.
◆SK스토아, 가을을 부르는 하반기 패션 공개
SK스토아는 오는 9월1일(일)부터 헬렌카렌, 존스뉴욕 등 자사 단독 패션 상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올 가을겨울(F/W) 시즌 제품들은 ‘실용성’ ‘엣지’에 방점을 뒀다. 다양한 코디와 룩을 연출할 수 있는 ‘제대로 된 한 벌’ 아이템이면서도 포인트가 있는 감각적인 상품들이다.
먼저 패션 스토아의 1등 공신 헬렌카렌은 론칭 5주년을 맞아 첫 상품으로 ‘풀코디 수트셋업 4종’을 한정수량으로 준비했다. 헬렌카렌 수트, 재킷 제품은 활용성은 물론이고 멋스러운 테일러링 맞춤 핏으로 4년 연속 SK스토아 내 여성의류 재구매 고객수 1위를 기록 중이다. 특히 ‘헬렌카렌 수트셋업’은 브랜드 론칭 이후 11만 세트 이상(주문수량 기준) 판매될 정도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에 수트셋업 구성으로는 처음으로 체크 재킷과 스카프를 포함해 니트 이너, 팬츠까지 4종 구성으로 특별하게 기획했다. 해당 제품은 일상룩, 출퇴근룩, 졸업식, 경조사 등 다양한 상황에서 따로 또 같이 코디할 수 있어 올 가을, 높은 활용도가 기대된다. 해당 상품은 9월1일(일) 저녁 8시41분, 방송을 통해 선보인다.
이 밖에도 고급스러운 컬러감과 유연한 텐션으로 편안한 착용감까지 선보이는 ‘니팅 트위드 재킷’과 헬렌카렌 프리미엄 라벨 ‘이태리 비젠티노사의 울100% 하프코트’ 등도 주목할 만 하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