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관계자는 "최근 고령화 사회에 접어들며, 젊게 사는 시니어를 뜻하는 ‘욜드족(YOUNG+OLD)’과 은퇴 전후에도 활발한 활동과 소비를 이어가는 ‘액티브 시니어’, 그리고 높은 구매력을 보유한 ‘4050 세대’가 패션과 여행 등 다양한 분야에서 주요 소비층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러한 흐름에 맞춰, 노랑풍선은 지난 2021년 8월 론칭된 4050 중년층 및 그 이상 세대를 아우르는 패션 플랫폼 포스티와 협력해 해외 패키지여행 수요가 많은 40대 이상 고객이 패션과 여행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9월 13일까지 진행되며, 노랑풍선은 포스티 고객에게 최대 4인까지 적용 가능한 1%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국내 △남태평양 △동남아 △유럽 △일본 △중국 등 다양한 해외 패키지 특가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20만 원의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아울러 '하반기 여행 패션, 포스티에서 완성하자'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 이벤트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노랑풍선 회원을 대상으로 포스티 전 상품에 대해 최대 2만 5천 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팩을 증정한다.
한편, 노랑풍선은 이번 프로모션과 이벤트 외에도 창립 23주년 기념 고객 감사 프로모션과 ‘생일맞이 역조공 파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