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준비한 신제품은 ‘카라멜 글레이즈드’, ‘카라멜 치즈필드’, ‘카라멜 츄이바’ 3종이다. 이달의 도넛 3종은 가을 시즌마다 각종 디저트의 소재로 인기있는 카라멜을 활용해 달콤하고 진한 풍미와 함께 성큼 다가온 가을 분위기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카라멜 글레이즈드’는 촉촉하고 부드러운 링 도넛에 달콤한 카라멜 맛 글레이즈를 입힌 제품으로, 글레이즈드 도넛 특유의 부드러운 식감과 카라멜의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카라멜 치즈필드’는 달콤한 브라운 치즈 필링을 가득 채운 필드 도넛에 카라멜 캔디와 화이트 토핑을 더해 중독성있는 달콤짭짤한 맛을 완성했다.
함께 선보이는 ‘카라멜 츄이바’는 치즈바를 모티프로 탄생한 사각형 모양의 츄이 도넛이다. 반죽에는 부드럽고 쫄깃한 까망베르 치즈를 활용해 쫀득한 식감과 풍미를 살렸으며, 카라멜 글레이즈로 마무리해 달콤하고 풍성한 맛을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다.
◆레고랜드 호텔, 국내 대표 키즈 플랫폼 ‘맘맘’과 공동 프로모션 진행
레고랜드 호텔이 가을 시즌을 맞아 키즈 플랫폼 ‘맘맘’과 협력하여 특별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9월 4일까지 일주일간 맘맘의 디지털 팝업스토어 ‘쇼케이스’를 통해 실시된다.
레고랜드 호텔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어린이 동반 가족을 위한 호텔 상품을 중심으로 레고랜드 호텔 1박 패키지와, 호텔 숙박과 파크 이용권이 함께 포함된 패키지를 맘맘의 디지털 팝업 스토어 ‘쇼케이스’ 에서 단독으로 판매한다. 판매 기간은 8월 29일부터 9월 4일까지이며, 패키지 이용 기간은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이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으로 구매 가능한 호텔 1박 패키지는 최대 5명(성인 2명, 어린이 3명)이 이용할 수 있는 조식이 포함되며, 닌자고, 파이러츠, 캐슬 중 랜덤으로 선택된 레고랜드 호텔만의 테마 룸에서 숙박할 수 있다. 또한, 호텔 숙박에 레고랜드 파크 이용권이 함께 포함된 패키지 상품은 최대 74%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더불어,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맘맘’에서 진행되는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기대평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12만원 상당의 레고 제품을 증정한다..
한편, 레고랜드는 다가오는 가을 시즌을 맞아 9월 13일부터 11월 10일까지 ‘몬스터 캐슬’을 컨셉으로 다채로운 이벤트와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뱀파이어 백작과 스파이더 부인이 주최하는 몬스터 파티에 어린이들이 몬스터로 변신해 참여할 수 있으며, 다양한 미션 이벤트를 완수하며 몬스터들과 축제와 거리 공연을 즐길 수 있다. 추석 연휴 기간에는 한국의 전통놀이를 체험할 수 있는 ‘레고랜드 전통놀이 한마당’이 펼쳐지며, 방문객들은 레고랜드 시티 구역에서 윷놀이, 제기차기, 투호 등 다양한 민속놀이를 체험할 수 있다.
◆크몽, 고객 신뢰 강화 캠페인 전개
(주)크몽(대표 박현호, 김태헌)이 고객의 신뢰와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고객 신뢰 강화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30일 밝혔다.
크몽은 고객의 신뢰와 만족도 향상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고객 경험 고도화’ 태스크포스(이하 TF) 팀 운영 ▲‘정직한 리뷰 문화' 캠페인 강화 ▲결제 안전성에 대한 메시지 강조 등 리뷰 문화 개선부터 결제 안전까지 고려한 고객 신뢰 강화 캠페인을 전개할 방침이다.
무형의 서비스를 상품화 하는 SaaP(Service as a Product) 비즈니스 모델을 운영하고 있는 크몽은 2012년 출시 이후 현재 700여 개 분야에서 50만 개의 서비스를 판매 중이다. 이를 통해 축적된 방대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고객 경험 고도화’ TF 팀을 운영, 서비스 등록 과정에서 승인 기준을 고도화하며 고객 경험 개선에 나섰다.
저작권 및 초상권 침해, 가격 불일치 등의 문제에 대한 공통 기준을 마련해 고객 교육 콘텐츠로 활용할 계획이며, 카테고리 다양화로 발생하는 특수한 사례의 경우 TF 팀이 신속하게 판단하고 대응해 필요시 내부 정책에 반영할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