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넥트웨이브 관계자는 "9월은 일본 아마존의 스마일 세일과 라쿠텐 슈퍼세일 등 대규모 할인 행사가 있는 달로 일본의 대표 쇼핑 시즌 중 하나다"라며 "저환율로 일본 직구가 활발해진 가운데 스마일 세일은 오는 4일까지, 슈퍼세일은 9월 4일부터 11일까지 개최될 예정으로 국내 직구족의 관심도 집중되고 있다"라고 전했다.
‘도쿄 여행은 몰테일과 함께’라는 이름으로 준비된 이번 행사는 두 상점에 사용 가능한 상품 할인 쿠폰부터 캐시백 및 추첨을 통한 도쿄 왕복 항공권 증정까지 다양하게 마련했다.
특히 상품 할인 쿠폰은 구매 금액별로 이용 가능한 △25달러(약 33,000원), △20달러(약 27,000원), △10% 할인 3종 구성으로 몰테일 회원이라면 횟수 제한 없이 무제한 제공받을 수 있다.
도쿄 왕복 항공권 경품 참여는 오는 11일까지 몰테일의 다해줌 서비스로 일본 아마존, 라쿠텐 제품 구매 후 응모하면 된다. 구매 횟수만큼 응모할 수 있고 참여 고객 모두에게는 몰테일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3천 캐시를 100% 지급한다.
다해줌은 현지 언어를 몰라도 아마존, 이베이, 라쿠텐, 메이시스, PXG 등 해외 주요 쇼핑몰의 제품 구입부터 배송까지 원스톱으로 진행 가능한 몰테일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다.
이와 함께 몰테일은 이벤트 페이지 내에 행사기간 동안 일본 베스트셀러 상품과 주류 실시간 구매 현황도 공개해 국내 직구족의 편리한 쇼핑을 지원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