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이 준비한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랑그드샤(단품, 트윈세트) △드립백 커피 틴세트 △약과세트(12개입, 24개입, 45개입) 3종이다. 던킨은 매년 명절 선물세트로 인기있는 커피, 약과 제품과 함께 ‘랑그드샤’ 선물세트를 새롭게 선보이며 소비자들이 각자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선물을 고를 수 있도록 했다.
새롭게 추가된 ‘랑그드샤’는 밀가루, 설탕, 버터, 계란 등으로 만든 얇고 바삭한 구움과자로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풍미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디저트다. 던킨의 랑그드샤 선물세트는 도넛 제품으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던킨의 대표 플레이버를 활용한 달콤짭짤한 소금우유 맛의 ‘소금 우유 크림 랑그드샤’와 은은한 커피 향이 매력적인 ‘에스프레소 크림 랑그드샤’ 2종으로 준비했다. 한 가지 맛으로 구성한 단품 세트는 물론 여러 가지 맛을 두루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두 가지 맛을 혼합한 트윈세트도 마련했다.
이와 함께 던킨의 고품질 드립백 커피를 재사용 가능한 틴케이스에 담아 실용성과 선물 가치를 높인 ‘드립백 커피 틴세트’와 작년 설날 선물세트로 첫선을 보인 이후 큰 인기를 끈 던킨의 ‘허니 글레이즈드 약과’, ‘달고나 츄이스티 약과’도 이번 추석 선물세트로 만나볼 수 있다. 약과 세트는 12개입, 24개입, 45개입으로 구성했으며, 세트 구매 시 두 종류의 약과를 혼합 선택할 수 있다.
던킨은 이번 ‘추석 선물세트’ 3종 출시를 기념해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0일까지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에서 △랑그드샤(단품, 트윈세트) △드립백 커피 틴세트 2종을 사전 예약하면 각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픽업 기간은 11일부터 17일까지이며, 예약한 매장에서 수령 가능하다.
사전 예약이 종료된 11일부터는 전국 던킨 매장에서 해피앱 바코드를 스캔한 후 결제하면 ‘추석 선물세트’ 전제품을 1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1인 최대 4세트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수량 소진 시 행사는 자동 종료된다. 제품 소진 시점은 제품별, 점포별 상이하다. (일부 점포 제외, 행사 진행 여부 및 잔여 수량 점포 사전 문의 필요, 타 행사 및 쿠폰 중복 적용 불가)
◆머스트잇, 가을맞이 ‘추석 빅세일’ 개최
머스트잇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9월 2일부터 대규모 '추석 홀리데이 세일'을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톰 브라운, 구찌, 샤넬 및 메종 키츠네, 아미 등 하이엔드부터 컨템포러리 상품까지 약 4,000여 개의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또한 기획전 한정 쿠폰을 사용하면 금액과 횟수에 제한 없이 9% 추가 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추가로, 이벤트 기간 동안 카드사 별 최대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지원하며, 페이코, 토스페이와 같은 간편 결제 서비스를 통해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페이코 이용 고객은 선착순 최대 6%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토스페이 고객은 첫 결제 시 5천 원의 페이백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추석 선물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키워드별 맞춤 선물도 제안한다. 추석 추천 선물 키워드 아이템으로는 △포근한 니트와 가디건 △스테디셀러 가방 △발끝까지 편안한 스니커즈 △ 아이코닉한 지갑 △가을의 향기를 담은 향수 등이 대표적이다. 또한 홀리데이 추천 브랜드관에선 버버리, 프라다, 톰 브라운, 구찌 등의 24 FW 시즌 주목할 브랜드의 다양한 명품 아이템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의류, 가방, 슈즈, ACC 등 카테고리 별 베스트 아이템 기획전도 진행된다.
◆ ‘MCM 웨어러블 카사 컬렉션’ 전시 서울서 개최
프리즈 위크 서울 공식 스폰서십 파트너이자 글로벌 럭셔리 패션 하우스 MCM이 세계적인 디자인 스튜디오 ‘아틀리에 비아게티(Atelier Biagetti)’와 청담동에 위치한 MCM HAUS에서 ‘MCM 웨어러블 카사(MCM Wearable Casa) 컬렉션’ 전시를 진행한다.
오는 3일부터 10월 6일까지 진행되는 ‘MCM 웨어러블 카사 컬렉션’은 지난 4월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개최된 세계 최대 디자인 전시회 '살로네 델 모빌레(Salone del Mobile)'에서 선보인 것으로, 약 22,000여 명의 관람객의 선택을 받으며 밀라노 디자인 위크에서 테크놀로지를 주제로 한 Top 10 기획물로 선정된 전시를 프리즈 위크 서울 기간에 맞춰 MCM HAUS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숨 프로젝트(SUUM PROJECT)와 함께 기획하여 재현한다.
바우하우스 정신에서 영감을 받아 다양한 필요와 공간 구성에 맞게 재배치, 결합, 확장될 수 있는 총 7가지 모듈식 가구로 구성된 컬렉션은 각각 독립적인 의미와 디자인을 담고 있으며, 미래를 상징하며 한계가 없는 새로운 장소 ‘우주'로 변신한 MCM HAUS 곳곳에 펼쳐진 행성들과 붉은 화성과 어우러져 조화를 이룬다.
3층에 배치된 클래식한 디자인에 고전적 감성과 현대적 감각이 돋보이는 '채티 소파(Chatty Sofa)'는 여행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목베개 형태의 작은 쿠션이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 부드러운 매트와 롤을 활용한 모듈식 가구 '타타무(Tatamu)'는 데이 배드에서 매트까지 원하는 형태로 변형이 가능하며, 그 주변을 둘러싼 '클랩시드라(Clepsydra)' 랜턴은 고전적인 아름다움을 현대적 조명에 담아낸 제품으로 램프 쉐이드를 벗겨내 모자로도 착용이 가능하다.
5층에서는 비디오 게임과 루빅의 큐브 등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다양한 형태 변형 가구 '마인드 티저(Mind Teaser)'와 함께 미래 지향적인 무드가 돋보이는 AW24 시즌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스툴과 의자, 커피 테이블 등으로 무한하게 변형이 되는 마인드 티저는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