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관계자는 "2024 추석 빅세일은 지난 봄∙여름 시즌 상품과 이번 가을∙겨울 시즌 신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자리로 마련됐다"라며 "총 16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해 17만 개 이상의 상품을 최대 80% 할인가에 제안한다"라고 전했다.
이와 함께 올해 무신사 고객들로부터 주목받은 인기 브랜드를 파격적인 혜택과 함께 소개하는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추석 선물 특가’를 통해 키즈, 스니커즈, 뷰티, 패션 액세서리 등 명절 맞이 선물로 주고받기 좋은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13일부터 18일까지 연휴 기간에만 한정 판매하는 ‘연휴 특가’ 상품도 공개할 예정이다.
추석 빅세일을 맞아 특별 라이브 방송도 편성했다. △위캔더스(5일) △오헤시오(6일) △로우클래식(7일) △세터(8일) △마뗑킴(9일) △엘무드(11일) △아웃스탠딩(12일) △에스피오나지(13일) 등 인기 브랜드를 저녁 8시에 무신사 라이브에서 특별한 혜택으로 만날 수 있다.
더욱 풍성하게 추석 빅세일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5일부터 12일까지 매일 오전 11시에 최대 8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랜덤 쿠폰을 선착순 3만 명에게 증정한다. 또한 럭셔리 브랜드 상품을 파격적인 특가에 선착순 판매하는 ‘오픈런 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픈런 딜은 매일 자정, 오전 11시, 저녁 6시에 새로운 딜을 공개하며 △9,900원 △19,900원 △29,900원 균일가로 한정 수량 판매한다.
9월 19일부터 22일까지는 연휴가 끝난 아쉬움을 달래줄 ‘애프터 세일’을 진행한다. 애프터 세일 기간에는 이번 25FW(가을∙겨울) 시즌 신상품을 할인가에 소개한다. 또한 특가 앵콜, 파이널 쿠폰 등 단 3일 간의 혜택을 제공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