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쿠키앤크림 단백질바 ▲그래놀라 단백질바 ▲100만 보장 곡물발효효소 총 3종으로 네추럴라이즈의 전문적인 영양 설계에 노티드의 풍부한 맛을 더했다.
노티드 단백질바는 건강, 다이어트 등의 이유로 식단 관리 중인 고객들을 위한 건강 간식인 ▲쿠키앤크림 단백질바 ▲그래놀라 단백질바 2종으로 선보인다. 쿠키앤크림 단백질바는 달콤한 맛에 쫀득한 식감으로 커피와 즐기기 좋고, 그래놀라 단백질바는 상큼한 요거트 맛에 바삭한 식감을 더해 아침 간식으로 적합하다. 두 제품 모두 산양유청단백, 분리대두단백 등 엄선한 동·식물성 단백질을 고함량으로 담았으며, 식이섬유까지 함유해 균형 잡힌 영양 섭취가 가능하다. 또한, 설탕 대신 알룰로스로 칼로리를 낮춰 다이어터들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100만 보장 곡물발효효소는 탄수화물 위주의 식사나 디저트를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탄수화물 분해에 도움을 주는 맞춤형 효소를 사용했다. 효소의 활성도를 나타내는 역가수치는 100만으로, 노티드 도넛 1개를 약 30분만에 분해할 정도로 빠르게 음식물을 분해해 소화를 돕는다. 정제효소가 아닌 국산 20곡에서 자연 발효한 효소를 담았으며, 세계 3대 유산균 전문기업 다니스코(Danisco)의 유산균을 함유해 속 편한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했다.
네추럴라이즈와 노티드가 선보인 단백질바 2종, 100만 보장 곡물발효효소는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이후 네추럴라이즈 공식 온라인몰 및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등 주요 온라인몰에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한돈자조금, 국돼팀 활약상 담은 하반기 신규 TVC 공개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가 한돈 홍보모델 백종원 대표와 함께 ‘2024 국돼팀’ TV광고 시리즈를 선보이는 가운데, 지난 1일 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할 하반기 신규 TV광고를 공개했다.
올해 한돈자조금은 국가대표급 맛과 영양을 자랑하는 한돈의 우수성을 알리고자 2024년 새 슬로건 ‘국돼팀(국산 돼지고기를 고집하는 팀)’을 내걸고 연중 캠페인을 전개하며 새로운 TV광고 시리즈를 선보인 바 있다.
지난 2월에는 티저광고 ‘한돈을 즐기는 대한민국 모두가 국돼팀!’을 오픈, 백종원 대표가 국돼팀 감독으로 취임해 전 국민에게 국돼팀 모집 소식을 알리는 광고 영상으로 국돼팀 캠페인의 시작을 알렸다.
이후 지난 4월, 상반기 TV광고 ‘국돼팀 런칭 편’을 공개하며 백종원 감독이 일상 곳곳을 돌며 국돼팀 선수 영입에 나서는 모습으로 화제를 모았다. 실제로 TV광고와 연계하여 진행되고 있는 ‘국돼팀 연중 캠페인’의 경우 170만 명 이상의 소비자들이 참여, 그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공개된 국돼팀 하반기 TV광고 ‘국돼팀 활동보고서 편’은 백종원 감독이 국돼팀 선수들의 활약상을 들여다보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영상에는 캠핑, 다이어트, 외식, 이유식 등 일상 곳곳에서 한돈 먹방을 즐기는 국돼팀 선수들과 그들의 먹방 실력에 흡족해하며 ‘오케이!’를 외치는 백종원 감독의 모습들이 다채롭게 담겨 눈길을 끈다.
◆오아이오아이 컬렉션, 고민시와 함께한 2024 가을 시즌 캠페인 공개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오아이오아이 컬렉션’이 브랜드 모델 배우 고민시와 함께한 2024 가을 시즌 캠페인을 공개했다.
오아이오아이 컬렉션은 지난 8월,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로서의 헤리티지를 한층 강화하고자 배우 고민시를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 고민시는 최근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는 넷플릭스 시리즈 ‘아무도 없는 숲속에서’, ‘스위트홈3’, tvN 예능 ‘서진이네2’ 등 다양한 작품에서 스펙트럼 넓은 활약을 펼치며 깊이 있는 연기력과 톡톡 튀는 매력으로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브랜드 뮤즈가 된 고민시는 ‘ME, MY, MINSI(미, 마이, 민시)’ 컨셉으로 기획된 가을 시즌 캠페인에서 오아이오아이 컬렉션이 선보이는 가을룩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이번 F/W 시즌 컬렉션은 클래식하면서도 시대에 구애받지 않는 타임리스 룩으로 데님과 스웨이드, 레더 등 다양한 소재와 여유롭고 편안한 핏처럼 유행을 타지 않는 디자인에 중점을 둔 것이 특징이다.
화보 속 고민시가 착용한 ‘메탈 엠블럼 빈티지 레더 재킷’은 오아이오아이 컬렉션의 가을 시즌 대표 아우터 제품으로, 금속 로고 엠블럼과 투웨이 지퍼 디테일이 특징이다. 함께 착용한 티셔츠는 24년 SS 시즌 품절 대란을 일으킨 ‘뉴 노멀 스퀘어넥 반팔 티셔츠’의 긴 팔 버전으로 출시 직후부터 높은 판매량을 기록 중이다. 여기에 세미 와이드 핏의 데님 팬츠를 매치해 클래식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연출한 점도 주목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