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쩜삼 관계자는 "지난 1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자비스앤빌런즈 본사에서 열린 발대식에는 김범섭 대표를 비롯해 1기 굿빌런즈로 선발된 고객들이 함께 해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각오를 다졌다"라고 전했다.
굿빌런즈는 사용자 관점에서 삼쩜삼 서비스에 대해 솔직한 의견을 제시하고, 이를 플랫폼에 반영해 개선할 수 있게 하는 ‘옴부즈맨’ 역할을 하는 고객 그룹이다.
삼쩜삼 환급 등 서비스를 직접 사용해 본 경험이 있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지난달 공개 모집을 통해 20명이 선발됐다. 직장인(근로소득자)과 N잡러, 아르바이트생 등 다양한 직업군이 포함됐다.
이번에 선발된 굿빌런즈는 앞으로 6개월간 다양한 온라인 활동을 진행하고, 세금 신고와 환급 등 서비스 전반에 대한 의견을 가감 없이 제시하면서 삼쩜삼 운영 전반에 목소리를 낼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