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관계자는 "‘한가위 팩’은 빅맥 세트와 맥너겟 4조각, 바닐라 선데이 아이스크림 등 총 5종의 맥도날드의 인기 메뉴를 모아 식사부터 후식까지 즐길 수 있는 알찬 구성을 자랑한다"라며 "맥도날드는 사랑하는 사람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선사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추석을 맞아 기간 한정으로 판매되는 ‘한가위 팩’은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 취향을 아우르는 맛있는 버거와 사이드 메뉴, 디저트 메뉴까지 다채롭게 구성됐다. 특히, 장거리 이동 시 든든한 한 끼로 제격이며, 차량으로 이동하는 경우 드라이브스루 (DT) 서비스를 이용해 더욱 편리하게 든든한 식사를 챙길 수 있다.
맥도날드의 대표 메뉴인 빅맥은 맛과 품질 모두 잡은 메뉴로 입안 가득 퍼지는 100% 순쇠고기 패티의 풍성한 육즙과 신선한 재료의 환상적인 조화를 맛볼 수 있다. 또한, 대표 사이드 맥너겟과 달콤한 디저트 바닐라 선데이 아이스크림은 후식 메뉴에 안성맞춤으로 온 가족에게 ‘기분 좋은 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한가위 팩’은 오는 19일(목)까지 9,9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오전 10시 30분부터 전국 맥도날드 매장(일부 특수매장 제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