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관계자는 "‘요즘쇼핑 유리네’는 3040 주부들이 선호하는 쇼핑 아이템 판매와 인플루언서 마켓 형식 의 소통형 콘텐츠를 결합한 프로그램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무조건 유리하게'를 슬로건으로, 홈쇼핑 인기상품을 비롯해 맘카페 등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입소문 난 트렌드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24년차 배우 이유리가 TV홈쇼핑에서 자신의 이름을 내건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유리는 지난 5월 롯데홈쇼핑의 ‘DPC 핑크 아우라 쿠션’ 론칭 방송에 게스트로 출연해 일반 쿠션 방송과 비교해 50% 높은 주문금액을 달성하는 등 뛰어난 고객 공감 능력을 보여주며 셀럽으로서 영향력을 입증한 바 있다. 또한 지상파 예능 프로그램에서 일반 멘보샤 보다 4배나 큰 ‘왕보샤 샌드위치’를 만들어 ‘대용량 여신’이라는 별명을 얻으며 큰 화제가 되기도 했다. 롯데홈쇼핑은 이유리의 탁월한 진행 능력과 살림 노하우로 젊고 트렌디한 3040주부들과 공감대를 형성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