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관계자는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매년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어워드다"라고 전했다.
이어 "지난 7월 8일부터 21일까지 2주간 진행된 대국민 투표에서 총 45만 6천여 명의 소비자가 750만여 건의 투표에 참여했으며,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의 심의를 최종 심의를 거쳐 부문별 최고의 브랜드와 제품이 선정됐다"라고 밝혔다.
한편 노랑풍선은 이번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올해의 여행사’ 부문 수상을 기념하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특별한 이벤트와 경품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