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가 비즈니스 트래블러를 위한 호캉스 상품 ‘글래드 포 맨(GLAD for Men) 패키지’를 2024년 9월 3일(화)부터 10월 31일(목)까지 선보인다.
이번 상품은 비즈니스 여행객을 위한 맞춤형 혜택과 함께 바쁜 일정 속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여행도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특히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는 서울의 대표적인 MICE 시설인 코엑스를 비롯해 한국종합무역센터 등 비즈니스 트래블러가 많은 도심에 위치해 있으며, 지하철 2호선 삼성역 1번 출구와 인접해 이동이 편리하다.
패키지 혜택으로는 △자연주의 브랜드 ‘그린 블리스(GREEN BLISS)’의 포 맨 양말 1켤레 △덴탈케어 브랜드 ‘테라브레스’의 휴대용 가글 키트를 제공한다. 키트는 테라브레스 프레시브레스 오랄린스 아이시민트(12ml, 6개입)로 1회분 용량의 휴대용 사이즈이며 업무 일정 속 간편하고 상쾌한 구강케어를 위해 마련했다. 포 맨 양말은 오가닉 코튼 소재의 스타일리쉬한 컬러감과 수트 사이즈의 적당한 길이가 특징으로 블랙 또는 그레이 중 1켤레가 랜덤으로 제공된다. 해당 상품은 선착순 30객실 한정으로 판매되며, 패키지 금액은 13만원(세금 별도)부터다.
글래드 호텔 관계자는 “글래드 호텔은 지점별 투숙객의 니즈를 고려한 맞춤형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는 비즈니스 여행객의 방문율이 높다“라면서 “비즈니스 맨에게 꼭 필요한 혜택을 제공하는 ‘글래드 포 맨 패키지’로 효율적인 업무 일정과 꿀 같은 휴식을 동시에 즐겨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공차코리아, 할매니얼 트렌드 공략 ‘빠다 고구마’ 신메뉴 4종 출시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가을을 맞아 전통 간식인 고구마를 활용한 ‘빠다 고구마 4종’을 출시하고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멤버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가을 제철 고구마를 공차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것으로 ‘빠다 고구마 크림 밀크티’, ‘빠다 고구마 밀크티+펄’, ‘빠다 고구마 크림 밀크’, ‘빠다 고구마 크림 스무디’ 총 4종으로 구성됐다. 달콤한 고구마에 짭짤한 소금과 고소한 버터의 풍미를 더한 솔티드 버터고구마, 타로 맛집 공차의 고소한 타로폼, 진한 향과 감미로운 맛의 블랙티 등을 조합해 가을에 어울리는 풍성한 맛을 자랑한다. 익숙하면서도 새로운 고구마 맛으로 MZ세대들의 ‘할매니얼’ 입맛을 제대로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빠다 고구마 크림 밀크티’는 진한 블랙티와 단짠 매력의 솔티드 버터고구마를 블렌딩 한 밀크티로, 타로폼과 고구마칩이 더해진 음료다. 타로폼은 달콤 짭조름한 공차 밀크폼에 타로를 더해 한층 더 고소한 풍미를 자랑한다. 풍성한 타로폼과 바삭한 고구마칩을 즐긴 후, 부드러운 밀크티를 잘 섞어 먹으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빠다 고구마 밀크티+펄’은 솔티드 버터고구마와 블랙티를 더한 밀크티에 쫀득한 펄을 더한 음료다. 달콤 짭조름한 솔티드 버터고구마와 깊고 진한 블랙티의 조합으로, 선선한 가을 날씨에 어울리는 깊고 풍부한 맛을 선사한다.
‘빠다 고구마 크림 밀크’는 솔티드 버터고구마 우유에 고소하고 부드러운 타로폼을 얹고, 바삭한 고구마칩 토핑으로 완성한 음료다. 우유를 베이스로 한 카페인 프리 음료로,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빠다 고구마 크림 스무디’는 진한 블랙티와 솔티드 버터고구마, 고소한 타로폼이 더해진 스무디 음료다. 토핑으로 고구마 칩을 올려 바삭하게 씹히는 달콤 고소한 맛으로 더욱 풍부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다. 보랏빛의 타로폼과 노란 버터고구마 스무디의 색감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시각적으로도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 ‘스너글’, 2025 S/S 서울패션위크서 향기 체험 행사 진행
생활용품 다국적 기업 유니레버의 섬유케어 브랜드 스너글이 2025 S/S 서울패션위크에서 ‘입고 싶은 포근향’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스너글 브랜드의 대표 캐릭터인 ‘스너곰’과 함께 ‘입고 싶은 포근향’이란 브랜드 메시지를 알리고, 패션과 향기를 결합한 이색 체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오는 7일까지 DDP 어울림 광장에서 진행하는 스너글 팝업 부스는 서울패션위크 컨셉에 맞춰 패션쇼 런웨이와 이를 바라보는 프론트로우로 꾸며진다. LED 조명과 영상을 통해 ‘포근한 향기’를 시각적으로 느낄 수 있으며, 스너글의 여섯가지 향기를 모티브로 제작한 의상을 입은 스너곰과 함께 패션모델이 된 듯한 경험을 할 수 있다.
부스 내 관객석에는 △허거블 코튼 △블루밍 부케 △스파클링 시트러스 △블루 스파클 플러스 △허거블 선샤인 △멜로우 선샤인 등 스너글의 다양한 향기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생활경제 이슈]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포 맨 패키지’ 선보여 外
기사입력:2024-09-03 23:33:32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628.58 | ▼26.00 |
코스닥 | 764.60 | ▼10.05 |
코스피200 | 347.75 | ▼4.17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0,920,000 | ▼385,000 |
비트코인캐시 | 480,500 | ▼900 |
비트코인골드 | 5,790 | ▲220 |
이더리움 | 4,110,000 | ▼37,000 |
이더리움클래식 | 30,170 | ▼330 |
리플 | 3,774 | ▼9 |
이오스 | 938 | ▼7 |
퀀텀 | 4,352 | ▼54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0,947,000 | ▼338,000 |
이더리움 | 4,113,000 | ▼38,000 |
이더리움클래식 | 30,130 | ▼290 |
메탈 | 1,408 | ▼3 |
리스크 | 1,123 | ▼1 |
리플 | 3,772 | ▼9 |
에이다 | 1,130 | 0 |
스팀 | 251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1,000,000 | ▼320,000 |
비트코인캐시 | 479,700 | ▼1,900 |
비트코인골드 | 3,950 | ▲300 |
이더리움 | 4,112,000 | ▼33,000 |
이더리움클래식 | 30,170 | ▼40 |
리플 | 3,775 | ▼9 |
퀀텀 | 4,400 | 0 |
이오타 | 336 |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