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슈] 스미후루코리아, ‘감숙왕 바삭 바나나칩’ CU 입점 外

기사입력:2024-09-04 09:21:40
[로이슈 편도욱 기자]
스미후루코리아가 신제품 ‘감숙왕 바삭 바나나칩’을 전국 CU 편의점에서 판매한다고 밝혔다.

최근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등 건강한 식습관에 관심이 높은 소비자에게 ‘원물 간식’이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바삭한 식감에 고소하고 달콤한 맛을 자랑하는 ‘감숙왕 바삭 바나나칩’을 편의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감숙왕 바삭 바나나칩’은 바나나와 파인애플 등 신선과일 위주로 유통해 온 스미후루코리아가 처음 선보이는 가공식품이다. 사바 바나나(Saba Banana)를 약 1.5mm로 얇고 길게 썰어 바삭한 식감을 극대화했으며, 코코넛 오일로 유탕처리해 고소하고 달콤한 맛을 살렸다.
또한 트랜스지방과 콜레스테롤을 함유하지 않아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지퍼백 형태의 패키지를 적용해 보관과 휴대의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데상트골프, ‘사일런스 자켓’ 출시

데상트코리아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 데상트골프(Descente Golf)가 골퍼의 스윙 퍼포먼스를 업그레이드하는 ‘사일런스 자켓(Silence Jacket)’을 출시했다.

‘사일런스 자켓’은 ‘침묵’ ‘고요함’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섬유간 마찰로 인해 발생하는 소음 최소화에 주력한 제품이다. 특수 기술로 직조한 우븐 소재를 사용해 퍼포먼스에 집중하고 최적의 스윙을 돕는 컨셉으로 개발되었다. 고도의 집중력이 필요한 순간, 플레이에 지장을 줄 수 있는 사소한 변수도 방지하기 위함이다.
‘사일런스 자켓’의 주요 원리는 우븐 소재 표면을 최대한 편평한 플랫 형태로 직조해 옷의 마찰음을 줄인 것이다. 덕분에 스윙 모션 중 몸 판, 옆구리, 팔꿈치 등을 스칠 때 발생하는 소음을 최소화했다. 촉감도 부드러워 착용감이 우수하다.

퍼포먼스 집중을 컨셉으로 한 만큼, 스윙 몰입도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기능성도 갖췄다. 고기능성 옥타 원단 안감을 사용해 보온성을 극대화했다. 또한 방수, 방풍 기능을 갖춰 장시간 라운드에서의 활동성을 높였다. 사방 스트레치 원단이라 등판, 어깨, 암 홀 등 주요 부위를 조이지 않고 편안한 실루엣을 완성한다. 소매와 허리 부분 밴딩은 찬바람 유입을 차단한다.

‘사일런스 자켓’은 남녀용 총 2종으로 구성되었다. 남성용은 로고 이외 장식을 배제한 미니멀한 디자인에 일자형 실루엣이다. 목을 감싸는 스텐넥 카라로 스포티함을 더했고, 전면 상단 일부에만 덮개 식 플라켓 과 데상트 레터링으로 포인트를 줘 세련미를 더했다.

◆‘50주년’ 세정,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 3년 연속 2관왕 달성

세정이 소비자 투표로 선정되는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신사복 부문과 여성복 부문에서 수상하며, 3년 연속 2관왕을 달성했다.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하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브랜드를 선정하여 시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시상식이다. 올해는 약 46만 여명이 투표에 참여해 각 부문별 수상 브랜드를 선정했다.

세정은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의 ‘인디안’이 신사복 부문에서, ‘올리비아로렌’이 여성복 부문에서 3년 연속 1위를 차지하며 2관왕의 영예를 안았다. 창립 50주년을 맞은 올해도 남성복과 여성복 부문을 모두 석권하며, ‘국내 대표 패션기업’이라는 명성을 입증했다.

먼저, ‘웰메이드 인디안’은 신사복 부문에서 3년 연속 선정돼 50년간 고객들의 신뢰를 받고 있는 ‘국민 브랜드’ 자리를 굳건히 지켰다. 특히 올해는 ‘나는 나의 혼을 제품에 심는다’는 창립 이념을 바탕으로 깔끔한 디자인에 활용성과 기능성을 더한 제품을 선보이면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캠페인도 전개했다. 이번 50주년 캠페인은 ‘여러분과 함께 한 모든 순간이 웰메이드였습니다’라는 감사의 메시지를 진정성 있게 전해 고객들의 호평을 받았다.

‘올리비아로렌’은 고객 니즈를 반영한 고품질 제품과 소통 콘텐츠 강화로 고객층을 확장하며 3년 연속 여성복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제품부터 마케팅까지 ‘고객’에 집중한 전략이 적중했다는 평가다. 변덕스러운 날씨와 TPO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제품을 선보이고, VIP 고객 초청 여행부터 브랜드 서포터즈 운영, 숏폼 콘텐츠까지 폭넓은 연령대의 고객을 아우르는 마케팅을 전개해 업계 트렌드를 선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93.37 ▲12.57
코스닥 748.33 ▲8.82
코스피200 344.67 ▲1.39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84,372,000 ▲95,000
비트코인캐시 450,300 ▲1,600
비트코인골드 31,310 ▲400
이더리움 3,414,000 ▼1,000
이더리움클래식 25,620 ▲30
리플 781 ▲1
이오스 695 ▲4
퀀텀 3,365 ▼1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84,432,000 ▲172,000
이더리움 3,418,000 ▲2,000
이더리움클래식 25,620 ▲20
메탈 1,454 ▲25
리스크 1,282 ▲40
리플 780 ▲1
에이다 477 ▲4
스팀 256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84,387,000 ▲106,000
비트코인캐시 449,900 ▲1,300
비트코인골드 30,160 0
이더리움 3,417,000 ▲2,000
이더리움클래식 25,650 ▲60
리플 780 ▲1
퀀텀 3,346 ▼29
이오타 185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