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선물세트는 돌코리아 자사몰 ‘돌마켓’에서 인기가 높은 과일 7종을 엄선해 구성했다. 높은 당도와 부드러운 과육을 자랑하는 최고급 품종 ‘스위티오’ 바나나와 파인애플을 비롯해 각종 영양소와 항산화 물질이 풍부한 화이트 용과와 레드 용과, 아보카도, 오렌지, 자몽 등을 풍성하게 담았다.
돌코리아의 청과는 돌(Dole) 농장에서 직접 생산 후 엄격한 선별 기준을 통과한 고품질 상품으로 명절 기간 마음을 전하는 선물로 제격이다. 특히 이번 추석선물세트는 정성껏 포장한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특별함을 더했다. 오는 10일까지 돌마켓과 돌코리아 네이버 공식 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코리아나 화장품 라비다,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 12년 연속 수상
㈜코리아나화장품의 대표 브랜드 ‘라비다’가 한국 소비자 포럼이 주관하는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안티에이징 화장품 부문’에 12년 연속 대상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2003년 첫 시상 이래 올해 22주년을 맞이한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온라인 및 모바일, 1:1 전화설문을 진행해 매년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어워즈다.
라비다는 2012년 코리아나 화장품이 국내 최초 개발한 셀 신호전달 기능 활성화 성분인 ‘파워셀™’을 브랜드 핵심 성분으로 적용해 업계의 주목을 받았다. 이후 국책과제를 통해 탄생한 ‘시그날로좀™’을 추가 적용해서 피부 근원의 힘을 강화하는 기술력을 지닌 브랜드로 거듭났다.
라비다만의 독자성분 시그날로좀™을 1병에 담은 베스트셀러 제품 ‘라비다 파워셀 에센스 에스(80ml/95,000원)’는 맑고 건강한 첫 피부로 깨워주는 국민 퍼스트 에센스로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지미션, 미혼 한부모가정 선교후원을 위한 캠페인 진행
지미션 인터내셔널(대표 박충관)이 미혼 한부모 선교후원을 위한 캠페인 '하나님의 사랑으로 품다‘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통계청 조사에 따르면, 국내 미혼 한부모 수는 약 2만 6천 명에 이르며, 대부분의 한부모가정은 홀로 육아와 경제활동을 병행하며 버거운 삶을 살고 있다. 우리나라 월평균 자녀 양육비는 영유아기 60만 6,000원, 중고생 91만 8,000원에 달하며, 이는 혼자서 생계를 책임져야 하는 한부모가정에는 큰 부담으로 다가온다.
한부모가정을 대상으로 한 지원 정책이 확대되고 있지만, 여전히 많은 가정이 안정적으로 자립하지 못하고, 사회적 편견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다. 미혼 한부모가정이 더 내일을 꿈꾸고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이 필요하다.
이에 지미션은 기부금을 통해 ▲생계 지원 ▲물품 지원 ▲영적 지원의 세 가지의 항목으로 미혼 한부모가정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경제적인 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식료품 구입비, 육아용품 등 생계 지원을 비롯해 생활에 꼭 필요한 생필품, 가전제품, 의류, 육아용품 등의 물품 지원을 진행한다. 그뿐만 아니라, 기독교 시설과 협력하여 공동체 사역을 통해 기도와 상담, 정서적 지지, 복음의 메시지를 전달하며 영적 지원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