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C는 오는 9월 9일부터 17일까지 BYC 온라인 자사몰에서 추동잠옷과 추동내의 등 추석선물용 제품을 10% 추가 할인 판매한다.
또한 전국 BYC 직영점에서는 9월 5일부터 16일까지 전품목을 10% 추가 할인하고, 1년 이내 미방문 회원에게는 2,000P의 ‘Welcome back 쿠폰’도 지급한다.
◆듀이트리, 레바논 평화 유지단 동명부대에 기부
‘듀이트리’가 지난달 레바논 평화 유지단 동명부대 30진에 2,500만원 상당의 제품 기부를 진행하며 장병 지원을 위한 활동을 전개했다.
동명부대는 헤즈볼라와 이스라엘 분쟁 억제와 지역 평화를 유지하기 위해 2007년 7월 처음 레바논에 파병됐다. 현재까지 29진이 파견, 지난달 30진이 파견되어 의료지원, 도로 포장, 공공시설 보수 등 지원사업과 여러 복지 시설 등을 운영하며 8개월간 구호 활동을 수행한다.
이번 기부는 듀이트리의 군부대 마트(PX) 입점 이래 13년간 받아온 사랑에 보답하고자 파병의 길에 올라 헌신하는 인재들의 피부 건강에 도움이 되는 실질적 지원을 위해 진행했다.
첫번째 지원품은 외부 활동으로 지친 장병 피부에 꼭 필요한 제품인 ‘AC 컨트롤 딥 그린 라인’으로, 이 외에도 단계별 관리를 위한 클렌징부터 팩 제품까지 약 300여 명 규모의 부대원 전부가 사용할 수 있도록 대량 준비했다.
‘AC 컨트롤 딥 그린 라인’은 열감 진정부터 흔적 진정까지 피부 고민에 따라 클렌징부터 국소부위진정까지 체계적으로 관리가 가능한 복합 진정 끝판왕 스킨케어 라인으로, 다수의 어워드를 휩쓸며 주목받고 있다.
듀이트리 ‘AC 컨트롤 딥 그린 라인’ 포함, 전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를 포함한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올리브영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닥터마틴, ‘스퀘어 토 컬렉션’ 출시
영국 컬처 패션 브랜드 닥터마틴이 올가을 스타일리시하게 매칭할 수 있는 ‘스퀘어 토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5일(목) 밝혔다.
스퀘어 토 컬렉션은 각진 앞코가 특징으로 닥터마틴의 혁신적이고 새로워진 디자인 방향성을 강조한다. 착용만으로 당당한 자아 표현을 할 수 있으며 미니, 롱스커트, 버뮤다팬츠, 슬랙스 등 캐주얼 룩부터 포멀한 룩까지 엣지있게 완성할 수 있는 패션 아이템이다. 스퀘어 토 컬렉션은 총 6가지로 구성돼 선호하는 스타일과 어울리는 실루엣을 선택할 수 있다.
메이볼 첼시 부츠와 메이볼 메리제인은 부드러운 블랙 가죽과 은은한 느낌의 체리 레드, 두 가지 컬러로 설계됐다. 메이볼 메리제인에는 브랜디드 버클 디테일이 추가됐으며 두 실루엣 모두 블랙과 옐로우 힐루프가 적용돼 브랜드DNA를 놓치지 않았다.
더로우 지프 부츠와 더로우 5i 슈즈는 슬릭하고 폴리쉬드된 매력의 블랙 가죽으로 차별화를 뒀다. 부츠에는 사이드 지퍼가 부착돼 신고 벗기 편리하다. 부츠와 슈즈 모두 블랙과 옐로우 힐루프, 브랜디드 스터드 포인트로 완성도를 높였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