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관계자는 "NCSI(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는 기업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이용한 경험이 있는 20~60세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 및 서비스 품질과 신뢰성, 전문성을 묻고 이를 종합적으로 분석해 수치화한 지표이다"라며 "2024년 3분기 조사는 올 5~7월 15개 업종, 61개 기업을 대상으로 실시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여성용화장품 부문은 최근 6개월 사이에 여성용화장품(기초·색조)을 직접 구입해 사용한 경험이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조사를 실시했다"라며 "그 결과 LG생활건강은 79점으로 단독 1위를 차지했다"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