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스 챌린지는 고객 서비스와 매장 운영의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전세계 KFC 임직원들이 참여, 매년 진행하는 KFC 내부 경쟁 프로그램이다. 고객이 매장에 방문해 주문 및 식사를 마치고 매장을 떠나기까지의 과정을 재현해 평가를 진행한다. 평가 요소는 ▲청결(Cleanliness) ▲고객 환대(Hospitality) ▲주문의 정확성(Accuracy) ▲시설 유지(Maintenance) ▲제품 품질(Product Quality) ▲서비스(Service) 등 6가지이다.
KFC 코리아는 매장 운영팀 내부 경쟁을 통해 각 운영팀 대표를 선출하는 '팀 내 예선 대회'와 운영팀 대표끼리 겨루는 '내셔널 챔스 챌린지(National CHAMPS Challenge)'를 진행해 국내 대표팀을 구성했다. ▲Manager(총괄) ▲Cook(치킨 제조) ▲Supply Base(버거 및 사이드 제조/공급) ▲Expeditor(고객 응대) ▲Packer(제품 포장) 각 포지션 별로 선발된 5명의 선수들은 약 8주간의 훈련을 통해 KFC 글로벌 스탠다드를 내재화하고 팀워크를 다졌다.
◆보스(BOSS), 브랜드 엠배서더 나오미 캠벨과 공동 디자인한 ‘나오미 X 보스 (NAOMI X BOSS)’ 두 번째 드롭 공개
패션 아이콘이자 전 세계를 무대로 활동하는 나오미 캠벨이 공동 디자인한 '나오미 X 보스(Naomi x BOSS)'는 이 상징적인 협업의 두 번째 챕터로, 편안함과 우아함을 추구하는 사람들을 위해 제작된 컬렉션이다.
새로운 2024가을/겨울 캡슐 컬렉션은 비전적인 스타일을 상징하는 럭셔리 아이템을 테크놀로지 기반의 고성능 원단과 매끄럽게 결합하는 동시에 대담하고 새로운 컬러를 선보인다.
보스(BOSS)는 '헌신, 결단력, 열정'이라는 컬래버레이션의 세 가지 원칙에 중점을 두고 나오미와 긴밀히 협력하여, 입을수록 자유로운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할 수 있도록 뛰어난 소재와 고급스러운 테일러링을 적용한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다.
나오미의 시크한 스타일과 영감을 주는 독창적인 접근방식은 이 캡슐 컬렉션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리며, 보스의 세련미와 테일러링에 대한 열정과도 조화롭게 연결된다.
◆로레알파리 맨 엑스퍼트, 윤계상 친필 싸인 굿즈 증정하는 포토 리뷰 이벤트 진행
맨 스킨케어 로레알파리 맨 엑스퍼트가 브랜드 앰버서더 윤계상의 친필 싸인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로레알파리 맨 엑스퍼트는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오는 8일까지 맨즈케어 기획전을 통한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어 전 제품 최대 약 36%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 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특히, 멀티액션8 안티에이징 올인원 본품 50ml, 윤계상 포토카드 1종(랜덤 증정), 스포츠 양말로 구성되어 있는 ‘멀티액션8 안티에이징 올인원 포토카드 기획세트’는 오는 8일까지 34%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