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고려은단 브랜드데이 프로모션은 '셀프 메디케이션', '헬스디깅' 등 트렌드에 따라 건강기능식품으로 건강을 챙기고자 하는 고객들을 겨냥해 기획했다. 실제 대한상공회의소 설문조사에 따르면 소비자들이 추석 선물 선택에 있어 가장 선호하는 상품으로 건강기능식품이 2위(32.4%)를 기록하는 등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니즈가 점차 증가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고려은단의 대표 건기식들로 라인업을 구성, 멀티비타민, 비타민B군 등 고려은단 시그니처 비타민부터 해양 오염 걱정 없이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는 식물성 오메가3까지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네이버 단독 상품 '멀티비타민 이뮨샷' 30개입도 브랜드스토어 알림 받기 쿠폰으로 할인 혜택을 적용할 수 있다. 기존 제품보다 규격을 늘려 네이버 단독으로 출시했으며, 하루 1병으로 23가지 비타민·미네랄을 간편하게 챙길 수 있는 정제+액상 복합 제형 멀티비타민이다. 특히 일상 속 에너지를 위해 액상에 활력 비타민B군을 추가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용산구와 함께 관광취약계층 관광복지 증진 사업 업무 협약 체결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총지배인 피터 힐드브랜드)이 용산구(구청장 박희영)와 함께 관광취약계층의 관광복지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식은 9월 5일 용산구청에서 진행되었으며, 양측은 경제적·사회적 여건으로 관광활동에 제약을 받는 취약계층의 여행 기회를 확대하고, 관광 활동을 적극 장려하기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2022년부터 용산구 내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과 기부 활동을 이어왔다. 이불 빨래 봉사, 청소 및 방역 봉사, 배식 봉사, 푸드뱅크 빵 기부, 환경 개선 플로깅, 모자복지원 후원, 장애인 보호시설 후원, 아이스 스케이트 교육 후원 등이 포함된다. 또한 취약계층에게 호텔 경험을 제공하는 등 활발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며 2023년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에서 표창을 수여받은 바 있다.
◆디오니소스 와인페어 개최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5성 메이필드호텔 서울(이하 메이필드호텔)이 청명한 가을에 어울리는 와인과 음악이 함께하는 디오니소스 와인페어를 개최한다. 메이필드호텔 벨타워가든에서 10월 5일(토)과 6일(일) 이틀간 진행되는 디오니소스 와인페어는 아름다운 야외 정원과 유러피안 종탑 풍경을 눈에 담으며 와인과 음식 그리고 음악을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행사다.
서울 호텔 3대 와인페어로 꼽히는 디오니소스 와인페어는 이번 가을, 20회를 맞이한 메이필드호텔의 시그니처 행사다. 매 행사마다 천여 명의 인파가 몰리는 이 행사는, 그 명성에 걸맞게 이번에도 국내 유수의 와인 수입사 16곳이 참여해 180여 종의 다채로운 와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고객들은 현장에서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와인을 직접 시음하고 호텔 소믈리에와 각 와인 수입사 전문가로부터 와인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 또한 합리적인 가격에 와인을 구매할 수 있어 와인 입문자부터 애호가들까지 모두에게 유익한 시간을 제공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