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드러운 모닝롤’은 버터와 계란, 우유 등을 사용하지 않고도 모닝롤의 담백한 맛과 촉촉한 식감은 그대로 살린 것이 특징이다. 또, 건포도로 영양과 맛을 더해 아침 식사 대용과 간편한 간식으로 제격이다.
고객들의 반응도 긍정적이다. 실제로 소셜미디어(SNS) 상에서는 “버터, 계란, 우유 등을 일절 사용하지 않고도 촉촉한 풍미와 쫄깃한 식감을 구현해낸 것이 놀랍다”, “계란이나 유제품을 못 먹는 사람들도 안심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을 것 같다” 등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담백한 맛과 부드러운 식감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모닝롤을 더 많은 고객들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유제품과 계란을 제외한 ‘부드러운 모닝롤’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에 귀 기울여 누구나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베이커리 제품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크리니크, 롯데백화점 잠실점 ‘크리니크X변우석’ 팝업 스토어 오픈
크리니크(CLINIQUE)가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크리니크X변우석 청춘 메이크업 바’ 팝업 스토어를 9월 10일부터 9월 18일까지 (16,17일 휴무) 롯데백화점 잠실점 1층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10일 오픈을 앞둔 크리니크 팝업 행사에서는 런칭과 동시에 품절 대란을 일으킨 크리니크 팝 립앤치크 오일 (일명 ‘변우석립오일’) 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변우석밀착파데, 치크팝까지 만나볼 수 있으며, 크리니크X변우석
포토존과 포토 부스를 운영하여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공간도 마련했다. 또한 구매 시 롯데백화점 잠실점 팝업 한정으로만 만나볼 수 있는 스페셜 프로모션과 부채 굿즈가 더해져 소장 가치를 높였다. 현장 예약 고객에 한하여
1대1 메이크업 리터치 서비스가 제공되며, 12,13,14,18일에는 변우석Pick 아이템을 활용한 메이크업 팁을 전달하는 ‘메이크업 라이브 쇼’도 함께 운영된다.
◆SJM 리조트, ‘위스키 라이브 마카오 2024’ 개최
위스키 매거진이 주최하는 세계적인 위스키 페어 '위스키 라이브 마카오 2024’가 오는 10월 SJM 리조트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이번 '위스키 라이브 마카오 2024’는 SJM 리조트와의 협업으로 진행되며, 행사에는 40개 이상의 전시 업체가 참여해 300개 이상의 위스키를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위스키와 증류주 시음, 음식 페어링, 라이브 음악 공연, 그리고 칵테일 가든 등 네 가지 주요 테마 공간으로 구성될 예정으로, 세계적인 위스키 제조사 및 전문가들과 교류를 통해 증류주의 탁월한 다양성을 경험할 수 있다.
4층에 있는 그랜드 파빌리온(Grand Pavilion)에서는 전 세계의 브랜드와 증류업체가 엄선한 독점 위스키 컬렉션을 300개 이상 전시하며 시음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일반인들도 참여 가능하며, 현재 판매되지 않는 희귀한 위스키들을 시음,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제공된다.
특히, 이번 행사를 기념하기 위해 특별히 배 배널로 숙성된 훗카이도 아츠시 증류소의 특별한 병을 큐레이팅하여 선보일 예정으로 알려졌다. 훗카이도 아츠시 증류소의 위스키는 현장에서 시음할 수 있으며 또한 구매도 가능하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