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CM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29CM의 다양한 큐레이션 가운데에서도 독창적인 브랜딩과 상품 기획의 식음료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라며 "특히 취향이나 기호와 밀접한 커피, 티, 디저트 카테고리에서 떠오르는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소개하고 체험 기회를 확대한다는 취지다"라고 전했다.
이구투고 버스 이벤트는 9월 6일과 7일 양일간 오전 10시부터 저녁 7시까지 운영한다. 오는 6일에는 성수역 3번출구 인근 ‘엠프티 성수’ 건물 앞, 7일에는 삼청동 문화거리에서 일일 팝업 형식으로 진행한다.
29CM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현장에서 큐알(QR)코드를 스캔하면 산미와 향 등 음료 취향에 따른 브랜드 추천 및 무료 시음 쿠폰이 제공된다. 참여 고객에게는 각 브랜드의 시그니처 음료 메뉴와 함께 어울리는 디저트도 증정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