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3월 병 형태로 국내 첫 선을 보인 ‘스타벅스 카페모먼트’는 커피의 맛과 향 및 로스팅 강도에 대한 높은 품질과 다양성을 기대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이다. 네슬레코리아는 ‘스타벅스 카페모먼트’ 출시 이후 쏟아진 소비자들의 관심에 힘입어, 보다 익숙한 형태로 간편하게 고품질의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스틱형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
‘스타벅스 카페모먼트’는 100% 프리미엄 아라비카 원두를 에베레스트 정상보다 낮은 기압과 온도에서 진공동결시키는 방식으로 제조해 아로마 본연의 보존력과 지속력을 높였다. 이를 통해 첫 모금부터 잔을 비우는 순간까지 풍부한 커피향을 유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스타벅스 카페모먼트 스틱’은 로스팅에 따라 브라이트와 스무스(각 10개입, 30개입, 70개입 등 총 6종)로 구성된다.
먼저 ‘스타벅스 카페모먼트 브라이트’는 일상에서 산뜻한 리프레시를 추구하는 소비자에게 제격으로, 시트러스향과 산뜻한 산미를 선사하는 블론드 로스트 원두를 사용했다. ‘스타벅스 카페모먼트 스무스’는 미디엄 로스트 특유의 부드러운 맛과 구운 시리얼 향이 섬세한 조화를 이루는 제품으로, 느긋한 휴식과 여유가 필요한 순간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스타벅스 앳홈의 신제품인 ‘스타벅스 카페모먼트 스틱’은 9일부터 네슬레코리아 네이버 공식 온라인 몰에서 판매되며, 같은 날 저녁 9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 신상잇쇼를 통해서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후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로 판매를 확대해, 추석 직후부터는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대형마트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폴라, 인천국제공항 제 2 터미널 신세계면세점 입점
폴라(POLA)가 인천국제공항 제 2 여객터미널 신세계면세점에 입점했다고 9일 밝혔다.
이미 롯데와 신세계 등 여러 면세점을 기반으로 국내외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폴라는 지난 1월 신라면세점 입점에 이어 인천공항에 두 번째 매장을 선보이며, 국내외 여행객들의 접근성을 더욱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국내 백화점 매장 운영 등 내수 시장 확장에도 주력하며 하이엔드 뷰티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폴라는 1929년 일본에서 설립된 브랜드로, 피부 메커니즘에 대한 연구를 기반으로 한 독자적인 기술력과 핵심 성분을 포함한 크림, 로션, 클렌징 제품 등으로 유명하다. 특히 홍콩, 싱가포르, 중국 등 글로벌 시장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그 중에서도 대표 제품인 B.A 라인은 피부 탄력 네트워크를 강화해 탄력 있고 생기 있는 피부를 선사하는 제품으로 인기가 높다.
특히, 2017년 출시 이후 지금까지 전세계적으로 약 450만개가 팔린 폴라의 인기 제품 ‘링클샷 메디컬 세럼’은 일본 후생노동성에서 효과를 인정받아 의약외품으로까지 인정받은 제품으로 국내에서는 면세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제품이다.
◆‘원더플레이스’ 천안에 첫 패밀리형 스토어 오픈
패션 라이프스타일 편집 플랫폼 원더플레이스가 천안 구성동에 첫 패밀리스토어를 오픈했다.
원더플레이스 천안구성점은 엄마, 아빠, 아이부터 반려견까지 온가족을 위한 원더플레이스의 첫 패밀리형 스토어로 여성, 남성뿐만 아니라 에슬레저 및 키즈, 라이프스타일 조닝 등 다양한 조닝 내 여러 브랜드가 입점했다.
특히 1층의 경우, 패밀리형 스토어의 특색이 잘 드러나는 층으로 패밀리 큐레이션 존이 마련되어 있으며, 기존 원더플레이스와는 다른 3040을 집중 타깃한 새로운 무드의 브랜드들로 구성되었다.
한편 원더플레이스는 스토어 오픈을 기념하여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5/7/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금액별 사은품을 증정하고, 9월 13일부터 18일까지 추석 연휴 동안 ALDO 여성/남성 스니커즈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한정수량 특가 프로모션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